2018 2월 페어 캘린더

공서연

상인들과 소비자가 중간 단계를 생략하고 직접 만나 소통하는 박람회. 최근 박람회의 종류와 주기가 다양해져 일 년 치 쇼핑을 단 하루, 박람회에서 끝낸다는 스마트 쇼퍼들도 더불어 늘고 있는 추세다. 매주 주말마다 열리는 다양한 주제의 박람회 중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데이트, 나들이 삼아 들러 시간을 보내기 좋은 페어들만 엄선했다.

프랑스 목공소
2018.2.3(토) – 3.3(토)
대구 엑스코 그랜드 볼룸 B홀

눈으로 보기만 하는 박람회가 아니다. 직접 만져보고 심지어 만들어 볼 수 있는 신개념 가구 박람회 ‘프랑스 목공소’가 광주를 거쳐 대구에 상륙한다. 키즈체어와 우든 스피커 제작에 2만 원대의 저렴한 제작비를 자랑한다. 티켓값을 감안하더라도 합리적인 가격이니 아이들과 함께 주말 체험에 나서 보는 것도 좋을 듯.
프랑스목공소1

맘엔베이비 페어 엑스포
2018. 2.1일(목) ~ 2. 4(일)
일산 KINTEX
결혼 준비의 시작이 웨딩 박람회라면 임신과 육아 준비의 시작은 베이비 페어! 수많은 베이비 페어 중에서도 굳건히 입지를 다지고 있는 두 가지 박람회가 있다. 맘엔베이비 페어 엑스포는 유독 오픈 전 줄일 길게 서는 박람회 중 하나로 이른 아침부터 서두르길 추천한다.

네일엑스포 코리아
2.2(금) ~ 2. 4(일)
SETEC (서울/학여울역)
업체 방문자에 비해 일반 관객의 비중이 낮은 편이지만 셀프 네일 족들에겐 새로운 네일 트렌드를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네일 용품을 구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특히 고급 파츠, 스톤 등은 오프라인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는 경로가 많지 않으니 이번 기회에 고급 네일 아트숍에서만 사용하는 부자재들을 득템해보자.

poster_collection_k18

베페 베이비 페어
2.8(목) ~ 2. 11(일)
COEX
엄마 아빠를 위한 수유실이 갖춰져 있는 것은 물론이고 유모차 대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마음 놓고 아기들을 데려올 수 있는 <베페 베이비 페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박람회 현장에서 할인, 증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자.

F81CB43B-3EDE-4B50-9F34-A3D921BEAC43

서울 디저트 페어 초코&딸기전
2.10(토) ~ 2. 11(일)
양재 aT 전시장 2층
베이킹 소상공인과 디저트를 사랑하는 베이커리 학과 학생들이 모여 매 회 독특한 콘셉트로 만들어가는 수제 과자 전 <서울 디저트 페어>. 이번엔 ‘초코&딸기 전’이란 제목으로 제철 과일인 딸기를 사용한 콘셉트 디저트와 아트 마카롱, 디자인 머랭 쿠키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주말 단 이틀만 오픈하기 때문에 치열한 속도전이 예상된다. 티케팅은 필수!

summary_e99db_gG36flW9Il_6a334

디지털 에디터
공서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