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덜트가 사랑하는 아이템’, ‘어릴 적 향수를 자극한다’는 등의 진부한 이야기는 뛰어넘자. 백문이 불여일견, 당신의 레고는 이미 여기까지 왔다.
레고 페라리 F1 레이싱카
최근 출시된 레고 중 가장 크다고 하는 ‘역대급’ 밀레니엄 팔콘(75192)의 크기가 높이 21cm, 길이 84cm, 너비 56cm이라는 것도 놀랍지만, 그 스케일과 비주얼만으로도 밀레니엄 팔콘을 압도하는 것이 있었으니, 지난 9월 레고의 스피드 챔피언 시리즈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레고 페라리! 레고는 페라리 레이싱카 2017 시즌 차량 SF70H를 35,000여 개의 블록으로 제작한 과정을 타임랩스로 담아 공개했다.
1:1 사이즈로 제작된 이 엄청난 크기의 레고 페라리는 개발하는 데에만 844시간, 조립에는 750시간이 소요된 대작!
레고 하우스
사실 레이싱 카 정도는 이제 놀라울 일이 아니다. 덴마크 빌룬트에 이미 전 세계 레고 팬들 사이에선 성지로 떠오르고 있는 레고 하우스가 완성되었기 때문. 비교적 심플한 외부를 보고 있자면 내부가 더욱 궁금해진다. 당신을 설레게 할 아기자기하고 디테일한 구조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자.
사진 속 거실이나 침실 외에도 레고 로봇이 만들어주는 식사, 레고 박물관 등 다양한 볼거리가 넘쳐 레고 마니아들에겐 한 번쯤 꼭 들러야 할 필수 코스. 11월 17일 오후 3:59까지 진행하는 에어비앤비의 이벤트를 통해 총 4인이 함께 숙박할 수 있는 기회도 있다니 아래 영상을 참고하자.
- 디지털 에디터
- 강소희
- Photos
- Lego, Airbn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