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쉐론의 아이코닉 콰트로 컬렉션의 새로운 챕터를 열어줄 콰트로 ‘그로그랭 & 클루 드 파리’ 컬렉션 런칭 이벤트가 11월 22일 롯데 에비뉴엘 월드 타워점 부쉐론 부티크에서 진행되었다.
소녀시대 윤아도 ‘클루 드 파리’ 화이트골드 브레이슬릿 뱅글과 링, ‘그로그랭’ 옐로우골드 브레이슬릿 뱅글과 링 그리고 ‘그로그랭’ 핑크골드 링을 믹스 매치하고 런칭 이벤트에 참여하여 우아하면서도 품격이 다른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윤아가 착용한 ‘클루 드 파리’ 화이트골드 브레이슬릿 & ‘그로그랭’ 옐로우골드 브레이슬릿은 기존 콰트로(Quatre)의 유명한 코드였던 ‘클루 드 파리’와 ‘그로그랭’이 독립적인 라인으로 새롭게 태어난 제품이다. 파리의 자갈길에서 영감을 얻은 ‘클루 드 파리’ 화이트 골드 뱅글은 부쉐론 특유의 완벽한 비율, 대칭, 각도를 맞춘 세공 기법으로 햇빛에 반사된듯한 극대화된 반짝임을 만들어 낸다. 부드러운 직물의 주름에서 영감을 얻은 ‘그로그랭’ 옐로우 골드 뱅글은 피부에 닿는 직물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주면서 수직의 강력한 디자인으로 시크함의 정석을 보여준다.
화이트, 옐로우, 핑크 골드 소재의 뱅글과 링으로 데일리로 혹은 연말 특별한 날 자유롭게 연출 할 수 있으며, 시계나 기존 링 등, 여러 제품과 믹스 매치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강하게 드러낼 수 있다.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링은 연말 선물로도 제격.
부쉐론의 뉴 콰트로 콰트로 그로그랭 & 클루 드 파리 컬렉션은 롯데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롯데 명동 본점, 신세계 강남점,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제품문의 : BOUCHERON 고객센터 070-7500-7282
http://kr.boucheron.com/ko_kr/the-creations/jewelry/quatr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