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W 서울 패션 위크 기간, 쇼가 열리는 DDP로 서울 멋쟁이들이 집결하기 시작했다. 쇼장 밖에서 열린 또 다른 패션위크인 길거리 런웨이에 모인 수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압도한 패션 피플들을 지미니즘이 포착했다.
1. 신인 특유의 싱그러움이 넘치는 모델 배윤영과 엄예진.
2. 걷기만 해도 멋진 그들. 쇼장으로 출근하는 에이전시 초이의 남자 모델들.
3. 언제 어디서나 멋진 오라를 발산하는 톱모델 송경아의 오프 듀티 룩.
4. 머리부터 발끝까지 검은색으로 차려입은 모델 이호정. 드레시한 룩과 캐주얼한 아이템의 멋진 조화! 모자는 JDC, 원피스는 럭키슈에뜨 제품.
5. 매서운 바람도 그녀들의 환한 미소를 막을 순 없다! 모델 이승미와 박세라의 즐거운 퇴근길.
6. 모델 친구들의 87mm 쇼를 보러 온 모델 김찬. 온몸으로 로킹한 생로랑 무드를 내뿜고 있는 모습.
7. 서울 패션위크의 카메라 군단을 열광케 한 스트리트 스타 아이린. 스타디움 재킷은 브랏슨, 슈즈는 팀버랜드X스투시 제품.
8. 데님 베스트와 데님 쇼츠의 쿨한 조합을 보여준 모델 최소라. 미니 트렁크 백은 루이 비통 제품.
9. 하얏트 야외 주차장에서 열린 럭키슈에뜨 쇼 리허설이 끝나고 잠시 휴식을 취하는 모델 김원중. 담배 피우는 모습마저 화보가 된다.
10. 이어폰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에 심취한 채 퇴근 중인 모델 박성진의 라이더 룩.
11. 스티브J & 요니P의 오버올과 닥터마틴 슈즈, 미러 선글라스로 펑키한 무드를 연출한 모델 정호연의 에너제틱한 모습.
12. 해피 패션위크! 자신들의 옷처럼 밝고 경쾌한 웃음을 터뜨리는 모델들. 왼쪽부터 아이린, 최준영, 이선정, 백지원.
13. 믹샵 디렉터로 멋진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는 모델 지현정의 쿨한 스타일링. 니트는 셀린, 플레어 데님은 스텔라 매카트니, 버킷백은 델핀 들라퐁 제품.
14. 럭키슈에뜨 쇼에 참석한 에이핑크 박초롱과 손나은.
15. 쇼 중간 잠시 나와 광합성을 즐기는 아이린. 포일 같은 스커트는 렉토, 스타디움 재킷은 브랏슨, 슈즈는 아디다스 제품.
- 에디터
- 패션 에디터 / 정진아
- 포토그래퍼
- JIMINI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