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루

공서연

지금 이 순간이 지나면 다시 만나보지 못할 것들. 리미티드 에디션의 이름으로 세상에 나타난 쿨한 아이템들.

사진집 ‘Epiphany’
사진가 아리 마르코플로스가 일주일간 구찌 2016 프리폴 컬렉션의 비하인드 신을 담은 사진집 ‘Epiphany’. 아이디어 북스와 함께 출간되는 사진집은 구찌의 시그니처인 뱀 모양 스티커가 장식된 핫핑크 커버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 5월 5일 도버스트리트 마켓에서 론칭해 단 1000권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구찌X네타포르테 캡슐 컬렉션
5월12일 구찌가 네타포르테(NET-A-PORTER)만을 위한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의류는 물론 신발, 액세서리로 구성된 20피스의 익크클루시브 캡슐 컬렉션은 19세기 태피스트리에서 영감을 얻은 장미 프린트가 주요 모티프가 되었다.

구찌X카바나 매거진
“우리는 과거의 유물과 인테리어를 사랑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지요.” 인테리어 매거진 <카바나>의 편집장 마르티나 몬다도리 사르토고와 구찌의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자신들의 교집합인 취향에 대한 비전을 발전시켜 미켈레의 큐레이팅으로 작업한 카바나의 스페셜 이슈와 함께 구찌의 심볼이 정교하게 장식된 6개의 아름다운 의자를 탄생시켰다. 1stdibs.com에서 5월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 의자의 가격은 1200유로.

패럴 윌리엄스X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팝 아이콘 패럴 윌리엄스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만남은 언제나 옳다. 지난 시즌 1천5백만개에 달하는 ‘슈퍼컬러 팩’을 팔아치운 성공적인 협업에 이은 ‘핑크 비치(Pink Beach)’ 컬렉션은 상상의 섬에서 영감을 얻은 유머러스하고 키치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5월 5일부터 아디다스 홈페이지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했다.

Mr.포터X 새러데이스NYC
서프 베이스의 브랜드 새러데이스 NYC(Saturday’s NYC)와 미스터 포터의 예상치 못한 만남으로 탄생한 근사한 컬렉션! 비치 아웃도어와 오피스 캐주얼 룩을 결합한 협업 라인에는 클래식한 셔츠와 티셔츠, 치노 팬츠부터 수영복에 이르기까지 쿨한 서머 룩을 위한 모든 것이 담겨 있다. www.mrporter.com 에서 구입 가능하다.

사카이 X 프래그먼츠
지난 여름의 티셔츠 컬래버레이션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사카이와 프래그먼츠의 의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일본 스트리트 신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는 후지와라 히로시가 이끄는 프래그먼츠 디자인과 사카이는 펑크 무드를 가미한 ‘사카이 아닌 사카이(Sacai not Sacai)’라는 재미있는 슬로건이 돋보이는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에디터
정진아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