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W 더블유 베스트 해시태그 01. #W gift

W

서울의 패션(fashion) 혹은 패션(passion)을 뜨겁게 달구었던 서울패션위크 그 6일간의 축제. 쇼가 끝난 후에도 온라인에선 여전히 시들지 않는 인기 해시태그를 모아봤다.

#W gift
패션위크 나들이에 스타들을 위해 더블유가 꽃배달에 나섰다#헤레나플라워 #배달의민족 #자체발광

이번 패션위크를 위해 더블유가 준비한 꽃 선물을 가장 먼저 받은 게스트 유아인.

카이 쇼를 찾은 소녀시대 효연! 작약의 꽃말은 '수줍음'이다. 지금 그녀의 모습과 가장 잘 어울린다.

SJYP쇼장으로 가는 돌담 길에서 마주한 한선화.

미스지컬렉션 쇼에 참석한 배우 김유정. 핑크색 미니드레스와 노란색 꽃이 조화롭다.

쇼장으로 향하는 소다남매와 이범수 부부.

87mm쇼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 에픽하이 미쓰라와 타블로.

미스지컬렉션 쇼에서 만난 손태영의 환한 미소. 화려한 플라워 자수의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87mm 쇼 프런트 로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 니콜.

걸크러쉬 유빈의 컬러 선글라스와 맞춘 자홍색 꽃.

앤디앤뎁 쇼에 참석한 정혜영, 그녀를 더 돋보이게 하는 화이트 수트.

더블유 카메라를 향해 천사 같은 미소를 지어 보이는 톱모델 바바라 팔빈!

문수권 쇼를 찾은 비투비 육성재에게 보라빛 아네모네를 선물했다.

미니멀한 블랙 수트 차림으로 디그낙 쇼에 들른 치타에게는 화이트톤 꽃이 잘 어울린다.

윤춘호 디자이너 YCH 쇼를 찾은 씨스타 보라. 진한 마젠타 핑크가 보라와 짝을 맞춘 듯 하다.

한 손엔 고태용 디자이너의 책을 들고 수줍은 듯 웃어 보이는 천둥

최근 예능에서 활약하는 배우 엄현경. 화사한 원피스와 새빨간 장미가 돋보인다.

마치 미리 색을 맞춘 듯 한 려원과 보라색 꽃.

백스테이지에서 만나 꽃을 건네자 직접 컬러까지 고르는 세심한 그녀, 티파니.

런웨이에서 뿜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에도 불구하고, 더블유 꽃을 건네자 귀여운 표정으로 보답해준 배우 장윤주.

KYE쇼를 찾은 비스트 이기광에게는 컬러 블록 아우터와 잘 어울리는 오렌지 꽃을 선물!

요즘 대세 배우 이동휘와 악역 '남규만'으로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남궁민이 푸시버튼 쇼 프론트 로에 참석했다.

방송에서의 활약은 물론, 영화까지 진출해 바쁜 근황을 보내고 있는 포미닛 허가윤에게는 핑크빛 작약을 선물했다.

무대 위에서 강한 포스를 뿜는 현아도 이 날 만큼은 파나마 햇으로 청순하게 스타일링했다. 더블유 꽃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

 

디지털 에디터
배그림
포토그래퍼
박종원, 조영수, 이승재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