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시스트의 12

W

BeautybookF 2-34

나스시스트 아이섀도 팔레트 라므르 뚜쥬르 라므르 3.2gⅹ4 / 1.5gⅹ8, 8만5천원. 벨벳 매트 스킨 틴트 SPF 30/PA+++ 50ml, 6만3천원.


나스시스트의
12
“여성은 본능적으로 아름다움을 추구하죠. 이를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요. 가장 중요한 태도는 자신만의 아름다움과 내재된 개성을 드러내줄 최적의 표현 방법을 찾아내는 것 아닐까요? ” 나스의 창시자, 프랑수아 나스는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뛰어난 통찰력을 지녔으며, 다양한 룩을 대담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여성을 ‘나스시스트’라고 부른다. 그리고 올봄, 나스시스트를 위해 12가지 컬러를 제안한다.주인공은 나스시스트 아이섀도 팔레트 라므르 뚜쥬르 라므르. 언제나 필요한 뉴트럴 계열부터 풍부하고 강렬한 색감까지, 팔레트 안은 나스시스트를 위한 컬러로 가득하다.

새로운 스킨 트렌드 : 실키 매트
현란한 ‘광’ 메이크업이 사라진 자리를 대신하는 실키 매트 피부 표현. 그런데 자칫 파우더리한 질감의 비중이 조금만 높아도 피부가 둔하고 두꺼워지기 일쑤여서 문제다. 나스의 솔루션은 ‘벨벳 일루전 콤플렉스 테크놀로지’에 있다. 벨벳 일루전 복합체를 구성하는 투명한 블러링 파우더 입자는 포토 앱의 블러링 효과처럼 빛을 활용한 표현법을 구현한다. 즉, 입자의 표면은 투명하고 가운데로 갈수록 점점 더 불투명하게 디자인되어 빛을 받는 순간 굴절되고, 결과적으로 보다 자연스럽고 입체감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 부드러운 탄성으로 벨벳과 같은 고급스러운 마무리감과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로즈 프루트 추출 성분을 함유해 사용 후 오랫동안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붓결을 유지할 수 있다.

BeautybookF 2-33

벨벳 매트 스킨 틴트 SPF 30/ PA+++를 얼굴 전체에 스피디 하게 펴 발라 고르고 환한 톤으로 정돈한다. 래디언트 크리미 컨실러를 이용해 콧방울 옆과 입가, 잡티를 커버해 보다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눈가에는 나스시스트 아이섀도 팔레 트 라므르 뚜쥬르 라므르의 ‘쉬 머링 핑크 샌드’를 전체적으로 넓게 바른 후, ‘쉬머링 토프 캐시미어’로 음영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인더스트리얼 스틸’ 컬러를 쌍꺼풀 안쪽과 언더라인에 얇게 그러데이션해 깊고 그윽한 눈매를 완성했다. 눈썹뼈 안쪽으로는 ‘애머시스트 애쉬’ 컬러를 옅게 펴 발라 입체감 있는 윤곽을 표현했다.

프리랜서 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김외밀(인물), 엄삼철(제품)
디자인
전수현
뷰티 어시스턴트
박연선
모델
안아름
헤어
이선영
메이크업
김범석
스타일리스트
이준미
네일
최지숙(브러쉬 라운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