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피부 얼룩

W

BeautybookF 2-20

제놉틱스 극광 에센스로 밝고 환하게 정돈한 피부 위로, 극광 CC크림을 가볍게 펴 발라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마무리했다.

세 가지 피부 얼룩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폐해 10가지. 탁한 피부 톤, 기미 잡티, 거친 피붓결, 민감한 붉은 기, 노랗게 변색된 피부, 피부 당화, 멜라닌 축적, 피부 속 건조, 피부 탄성 약화, 과잉 멜라닌 생성. SK-Ⅱ는 피부가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10가지 피부 결점과 얼룩이 축적된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10가지 피부 얼룩이 축적되면, 종국에는 검은 빛, 회색 빛, 붉은 빛의세 가지 피부 얼룩으로 피부에 발현되어 피부 광채를 잃게 되는 것.

BeautybookF 2-21

극광 피부에 도전하다
환하고 밝은 광채를 위해선 우선 피부 속 결점을 줄이고, 이후 피부 표면으로 빛이 차오르게 도와주는 입체적인 케어가 필요하다. 오랫동안 ‘빛’의 성질을 연구해온 SK-Ⅱ는 올봄 이 두 가지 케어를 통해 완성되는 ‘극광 피부’를 제안한다. 제놉틱스, 이른바 극광 테크놀로지가 장착된 극광 에센스가 그 주인공. 피부 내면의 결점을 줄이고, 피부 표면에서 빛이 차오르게 하는 다각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은은하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로 가꿔준다. 기미와 잡티, 노랗고 붉은 기를 잡아주는 극광 콤플렉스는 피부 사이사이 고루 작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딥 페네트레이션’ 포뮬러 상태로 함유되어 있다. 또한 일정량이 스포이드에 자동으로 채워지는 ‘피펫 스포이드 패키지’를 통해 피부가 필요로 하는 이상적인 권장량만큼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프리랜서에디터
이지나
포토그래퍼
김외밀(인물), 엄삼철(제품)
모델
최준영
헤어
이선영
메이크업
김범석
스타일리스트
이준미
네일
최지숙(브러쉬 라운지)
디자인
전수현
뷰티 어시스턴트
박연선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