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이 빛나는 아름다운 밤은 예뻐지기 딱 좋은 시간. 자기 직전 잠깐의 뷰티 리추얼을 통해 행복감을 느끼게 해줄 나이트 뷰티 아이템.
1 Philosophy 얼티밋 미라클 워커 나이트 세럼-인-크림
부드러운 크림과 몽글몽글한 펄이 들어있는 세럼으로 구성된 독특한 나이트 크림. 처음 사용할 때 동그란 펄 세럼을 크림 안에 넣고 세럼이 크림 안에서 녹을 때까지 섞은 다음 매일 밤마다 바르면 고농축 세럼의 효과와 크림의 영양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으며 손상된 피부를 복구해준다. 크림은 특허 받은 하이 퍼포먼스 바이-레티노이드 기술을 도입해 피부 속 깊숙이 레티놀 성분을 전달하고 세럼은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아이리스 꽃에서 추출한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탄력와 윤기, 모공 수축에 도움을 준다. 크림 50ml, 세럼 10ml, 9만5천원.
2 Biotherm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마스크
가장 행복한 순간 중 하나가 스파를 받고 바로 잠드는 시간이 아닐까? 다만 매일 스파를 받을 수는 없으니 홈 케어 제품의 도움을 받아보자. 90분간 스파를 받은 듯 매끄럽고 쫀쫀한 피부로 가꿔주는 이 마스크면 가능하다. 라이프 플랑크톤™을 농축해 탄생한 바르는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건조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붓결을 쫀쫀하게 개선해준다. 전용 스파 브러시가 함께 구성되어 집에서도 손쉽게 마사지를 하며 셀프 케어를 할 수 있다. 75ml, 5만9천원. 브러쉬 4천원.
3 Estee Lauder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파워호일 마스크
밤이 되면 얼굴에 호일을 덮자. 무슨 말이냐고? 밤에 사용하는 특별한 나왔다는 말씀. 듀얼 매트릭스 라는 구조를 적용한 호일 시트 마스크로 내부 구조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의 핵심 기술인 리페어와 안티-폴루션 테트놀로지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도록 돕고 외부 매트릭스에는 기존 코튼 시트 마스크 대비 25배 빠른 침투력을 자랑하는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피부를 즉각적으로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단 10분이면 두 배로 공급된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4pcs, 11만원.
4 Living proof 퍼펙트 헤어 데이 나이트 캡 오버나이트 퍼펙터
밤에는 머릿결도 고와질 수 있다. 과학 기술을 접목한 특허 기술로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의 바이오테크 헤어 케어 브랜드 리빙프루프의 헤어 마스크를 사용하면 된다. 브랜드의 공동 소유주인 제니퍼 애니스톤이 극찬한 이 제품은 일주일에 1~2회만 사용해도 늘 윤기가 흐르는 머릿결을 가꿀 수 있는 헤어 수면팩이다. 약 5번 정도 샴푸를 할 때 까지도 효과가 지속되며 색소 침착도 방지해준다. 젖은 모발이나 마른 모발에 잠들기 전 사용하면 되고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특수한 포뮬러로 만들어 베개에 묻어나지 않으니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스타일링 하거나 헹궈내면 된다. 118ml, 4만1천원.
5 Byredo 나이트 베일스 컬렉션
이번에는 밤의 향기에 취해보자. ‘나이트 베일스’ 컬렉션은 태양이 진 후 더욱 강렬하게 느낄 수 있는 ‘백합, 재스민, 로즈’ 등 3가지 꽃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로 구성되며 밤이 깊어질수록 고유의 향을 발산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 향을 추출했으며 각각의 향기들이 미묘하게 어루러져 마치 관목처럼 특유의 에센스를 뽐낸다. 스프레이 타입이 아닌 마개를 여닫는 스토퍼 형태라 기품 있는 향기를 피부에 빠르고 깊이 있게 전하며 단 한 방울만으로도 드라마틱한 지속력을 느낄 수 있다. 백합향의 ‘카사블랑카 릴리’, 로즈향의 ‘뤼네 드 뉘’, 재스민향의 ‘미드나잇 캔디’ 중 오늘 밤은 어떤 향이 좋을까? 30ml, 70만원
- 에디터
- 금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