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oreaModelSearch 뷰티 화보 촬영 현장

임예성

더블유와 YG Kplus가 주관하고 디올 코스메틱이 후원하는 국내 최초 소셜 미디어 기반의 모델 선발 프로젝트 #WKoreaModelSearch 지난 10월 29일 캐스팅콜이 시작된 후, 약 5천여명의 참가 게시물이 등록됐다. 실물 심사와 온라인 투표 등을 치르며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8인의 모델 도전자들이 12월 5일 논현동에 위치한 김영준 스튜디오에서 뷰티 화보 촬영 미션에 응했다. 이 날은 포토그래퍼 김영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헤어 디자이너 백흥권 등 모델 8인의 역량을 최대로 이끌어 낼 실력자 스텝들이 함께했다. 뷰티 화보 결과물은 12월 7일 월요일 더블유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선공개되고, 심사 과정을 통해 선발된 6컷이 더블유 코리아 1월호에 실릴 예정이다.

뷰티 촬영 현장에서는 모델 장기용이 모델 8인의 화보 촬영 순서를 정하는 제비뽑기를 진행하고
한 명 한 명과 인사 나누며 응원의 메세지를 전했다.

프로 모델 못지않은 포즈와 눈빛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8인의 모델 도전자들.
이번 뷰티 화보의 포인트인 디올 #shinedontbeshy 립 컬러 중 베스트 컬러는?

더해서 막간을 이용해 최근 TV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의
겨울철 입술 각질 다스리는 법과 그가 말하는 이번 시즌 놓치지 말아야 할 립 트렌드를 담았다. 영상 속 제품은 디올 어딕트 립스틱 976번.

에디터
임예성, 공서연, 우보미
포토그래퍼
조영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