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한 실루엣의 팬츠를 고집할 수 밖에 없는 이유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 시키는 아이템, 와이드 팬츠. 그중에서도 롱 앤 와이드 실루엣의 데님 팬츠는 여름에도 유효한 쿨한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넉넉하게 흐르는 핏은 무심한 듯 시크한 인상을 남기죠. 그리고 캐주얼한 무드는 물론 페미닌한 톱과도 의외로 잘 어우러져 스타일의 스펙트럼을 넓혀줍니다.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입을 수 있다는 점에서 와이드 데님 팬츠는 실용성과 트렌드를 동시에 잡은 아이템입니다. 여유롭고 우아하면서도 또 힙한 와이드 데님의 다양한 스타일링을 지금 만나보세요.

벨라 하디드는 쿨한 와이드 데님 팬츠에 타이트한 실루엣의 페미닌한 톱을 매치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상의와 하의의 실루엣이 극명한 대비를 이루며 룩에 입체감을 더합니다. 벨라가 선택한 팬츠의 핏이 와이드하지 않았다면 이 쿨한 무드는 완성되지 않았겠죠!

와이드 데님 팬츠 스타일링에서 가장 중요한 건 디테일을 과감히 덜어내고 실루엣 자체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배를 살짝 드러낸 크롭 재킷과 연한 와이드 데님 팬츠의 조합은 포멀과 스트리트 무드를 유연하게 넘나들죠. 특히 이 팬츠는 어떤 종류의 슈즈와도 궁합이 좋습니다. 스니커즈는 물론 발레리나, 포인티드 토 힐, 심지어 투박한 부츠와도 모두 어우러집니다.

위는 붙고, 아래는 헐렁하게. 슬림한 톱에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한 심플한 조합이지만 결코 룩은 심심하지 않죠. 여기에 레드 컬러의 체인백과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더했기 때문인데요. 전반적으로 힘을 뺀 듯 보이지만 컬러 액세서리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쿨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트리트 감성의 룩을 제대로 완성했네요!
관련기사
- 사진
- Splash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