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셔츠, 무슨 아이템이랑 입을까?
너무 얇지 않은 톡톡한 셔츠 하나 걸치기 딱, 좋은 계절입니다. 너무 드레시하지 않은 꾸안꾸 룩을 연출하기 최적화된 데님 셔츠라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하죠. 청청 패션부터 카디건 대신 매니시한 무드로 툭 입어 주기까지, 매칭하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이 셔츠의 스타일리시한 자태를 감상해 보세요. 생각보다 그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립니다.

발랄한 미니 벌룬 스커트와 터프한 매력의 데님 셔츠의 만남이 신선하네요. 제 아무리 여성스러운 아이템이라도 데님 셔츠를 매치하면 너무 과하지 않게 데일리로 입기 적당한 룩이 완성됩니다. 양말과 스니커즈로 소녀다움을 한껏 강조했어요. (@rabi_gram)

한 두개의 단추만 잠근 채 소매를 걷어 올린 오버사이즈의 데님 셔츠에서 여유롭고 자유로운 미국 서부의 기운이 느껴집니다. 잔잔한 레이스 스커트와 스웨이드 소재의 카우보이 부츠가 더해진다면 더욱 감각적으로 연출 가능해요. (@sofiaboman)

올봄 유행 중인 넉넉한 핏의 트랙 팬츠를 촌스럽지 않게, 그럼에도 뻔하지 않게 입는 방법은? 여유로운 핏의 데님 셔츠를 활용해 보세요. 물 빠진 빈티지한 무드의 데님 셔츠를 대충 걸쳐 입은 옷차림에는 캐주얼한 운동화 대신 격식을 갖춘 클래식한 로퍼가 시크한 포인트가 됩니다. (@majawyh)

화이트 플리츠 스커트와 청아한 데님 셔츠의 조합은 봄나들이 가기 적당한 스타일리시함을 선사합니다. 여기에 브라운 부츠로 보헤미안 터치를 더해보세요. 셔츠의 단추 또한 느슨하게 풀어 여유로운 핏을 연출하는 게 핵심입니다. (@matildadjerf)

좀 더 드라마틱한 보호 시크를 연출하고 싶다면 맥시 레이스 스커트가 자유로운 영혼의 로맨틱한 무드를 연출해 줍니다. 시스루 소재의 레이스 스커트에 남성용 셔츠를 입은 듯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로 이국적인 분위기를 내보세요. (@immillieholmes)

청청을 빼놓을 수 없죠. 70년대 제인 버킨을 떠올려 보세요. 슬림한 데님 셔츠에 플레어 진을 매칭한다면 세련된 보헤미안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브라운 레더 백과 가느다란 브라운 벨트로 연출한 시크한 복고 스타일링이 매력적인 봄 옷차림을 선사합니다. (@brunechocolat)

살짝 넉넉한 품의 데님 셔츠와 스트레이트 데님 팬츠로 셋업 룩을 연출했습니다. 데님이 주는 여유로움과 캐주얼한 분위기가 봄 날씨에 가장 적당한 꾸안꾸 패션을 만들어 줍니다. 연한 하늘색의 데님에는 브라운 스웨이드 백이 세련된 매칭을 이루네요. (@amelie.hne)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