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하지만 그래서 예쁜, 핸드 크래프트의 매력.
올 봄, 여름엔 반짝반짝 빛나는 다이아몬드 목걸이 하나 없다고 상심하지 마세요. 마치 어린시절 장난감 같은 알록달록하고 유치한 액세서리가 그 자리를 대신할 예정입니다. 다양한 컬러의 원석 혹은 비즈를 하나하나 손으로 엮어 만든 핸드 크래프트 주얼리들이 그 주인공이죠. 고가의 다이아는 아닐지 언정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은 뒤지지 않는, 손 맛나는 주얼리로 S/S시즌 룩에 활력을 불어넣어보세요.

다양한 컬러의 원석을 세공한 동글동글한 구슬은 이 장난감 같은 목걸이를 만드는데 기본이 됩니다. 청량한 컬러감의 구슬들이 햇살 가득한 날씨에 더없이 잘 어울리죠. 심플하고 볼드하게 구슬 목걸이 하나만을 걸쳐도 좋고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과 레이어드하기에도 적당합니다.


핸드 크래프트 주얼리의 가장 큰 매력은 바로 유치함입니다. 의도적으로 유치하고 동심 가득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진 아이템들은 옷차림에 독특한 포인트가 되거든요. 동물이나 자연을 모티프로 한 액세서리는 유머러스함을 선사하죠. 그것도 꽤나 스타일리시하게 말이에요.

하나하나 손으로 엮은 불규칙한 디자인과 독특한 펜던트 장식 또한 잠시 고가의 보석을 내려놓을 이유가 되어줍니다. 히피 풍의 옷차림이나 심플한 룩에 예술가적 영혼을 더해줄 비즈 주얼리들은 가볍게 착용할 수 있고 무궁무진한 레이어링도 가능해요. 무엇을 함께 착용하든 꽤나 힙한 분위기가 연출되죠.

아래 소개된 유쾌한 사랑스러운 ‘손 맛’ 느껴지는 핸드 크래프트 주얼리가 가득한 SNS계정을 참고하세요. 올 봄 액센트가 되어줄 가성비 좋은 액세서리들이 한 가득입니다.
아모리 모리
파인드엘리스
토이 액세서리
미네르바 브랜드
캐롤 제르비니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