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풍성하고 다채로운 향기를 더해줄 로이비 컬렉션과 데이식스 영케이의 만남.

Scent Note
연꽃이 피어난 연못을 거니는 정취를 표현한 향수, ‘오 드 퍼퓸 로터스 앤 인센스’를 맥박이 뛰는 곳에 뿌렸다.
싱그러운 자몽과 캐롯이 향의 시작을 알리고 연꽃과 히아신스가 깊이를 더하며, 인센스와 이끼 노트가 신비로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Loivie 제품.

Scent Note
아로마틱한 무드를 선사하는 ‘로터스 앤 인센스’ 컬렉션의 향은 세 가지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다. 톱 노트부터 베이스 노트까지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화하는 향을 느낄 수 있는 ‘오 드 퍼퓸 로터스 앤 인센스’, 이슬 맺힌 평온한 새벽 물가를 산책하는 향을 담은,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포터블한 사이즈의 ‘오 드 퍼퓸 롤온 로터스 앤 인센스’, 손을 부드럽게 하면서도 향기를 더하는 ‘퍼퓸드 핸드크림 로터스 앤 인센스’까지. 모두 Loivie 제품.
1. 퍼퓸드 핸드크림 로터스 앤 인센스 35ml. 1만9천원.
2. 오 드 퍼퓸 로터스 앤 인센스 50ml. 10만9천원.
3. 오 드 퍼퓸 롤온 로터스 앤 인센스 7.5ml. 2만9천원.
모두 Loivie 제품.

Scent Note
오일 베이스로 자연스럽게 발향되는 ‘오 드 퍼퓸 롤온’은 두 가지 향으로 즐길 수 있다.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플로럴 파우더리 계열의 향이고, ‘로터스 앤 인센스’는 아로마틱하면서도 신비로운 여운을 남기는 향이다. 모두 Loivie 제품.
1, 2. Loivie 오 드 퍼퓸 롤온 로터스 앤 인센스,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각 7.5ml, 2만9천원.

Scent Note
부드러움과 강렬함, 반대 지점에 있는 두 가지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는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컬렉션. 청량하고 달콤한 카시스를 시작으로 풍성한 불가리안 로즈 향이 퍼지며, 차분하고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와 붓꽃 향으로 마무리된다.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는 18ml와 50ml 향수, 퍼퓸 롤온, 그리고 퍼퓸드 핸드크림으로 만날 수 있다. 모두 Loivie 제품.
1.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50ml. 10만9천원.
2. 오 드 퍼퓸 미니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18ml. 4만9천원.
3. 오 드 퍼퓸 롤온 피오니 앤 화이크 머스크 7.5ml. 2만9천원.
4. 퍼퓸드 핸드크림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35ml. 1만9천원.
모두 Loivie 제품.

Scent Note
영케이의 싱그러운 미소와 잘 어울리는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 불가리안 로즈를 중심으로 카시스, 화이트 머스크, 그리고 붓꽃 향이 산뜻하고 화사하게 어우러진다. 취향을 타지 않는 포근하고 따뜻한 향으로 다가오는 봄에 잘 어울린다. Loivie 제품.

Scent Note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오 드 퍼퓸 롤온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영케이가 든 이 향수는 부드럽고 풍성한 불가리안 로즈 향을 중심으로 강렬한 카시스 향과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루는 깨끗한 향을 전한다. Loivie 제품.

Scent Note
옷 안쪽에 부드럽게 스며들게 스프레이한 향은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갓 빨래한 깨끗한 셔츠에서
느낄 수 있는, 따스하면서도 파우더리한 향을 전한다. 달콤함, 부드러움, 포근함을 다채롭게 느낄 수 있는 향기가
매력적이다. Loivie 제품.
- 포토그래퍼
- 김선혜
- 스타일리스트
- 김나현
- 헤어
- 이소영
- 메이크업
- 이유진
- 세트
- 전수인
- 어시스턴트
- 황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