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에는 레드로 사랑을 전하세요

황기애

로맨틱하고 스타일리시한 레드 스타일링.  

발렌타인데이에는 레드죠. 핑크? 화이트? 물론 로맨틱함 감성을 전하기엔 충분하지만 레드처럼 열정적인 사랑을 표현하기엔 다소 부족해 보입니다. 열렬한 고백을 준비 중인가요? 그렇다면 일단 옷장에서 레드 아이템부터 찾아보시죠.

@monpetitchuchu
@lucywilliams02

레드 아우터가 있다면 가장 완벽합니다. 아직은 추운 날씨, 롱 코트 안에 실내에서도 입을 수 있는 가벼운 스프링 재킷을 활용해 보세요. 로맨틱한 디너 테이블 위에서도 강렬한 컬러를 뽐낼 수 있을거에요. 벨벳 소재의 레드는 좀 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선사합니다. 미니 드레스 위에 걸쳐도 좋고 데님 팬츠 위에 입어도 부담이 없어요. 이때 리본 혹은 하트 형태의 사랑스러운 주얼리를 착용한다면 발렌타인데이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죠.

@katyaklema
@tinvcb

패션 감각 지수가 높은 이들이라면, 레드 스타킹도 좋은 대안입니다. 왠지 촌스러울 것 같은 새빨간 스타킹 혹은 타이츠의 스타일리시함은 이미 지난 겨울에 수많은 패피들이 몸소 입증했어요. 스타킹과 슈즈의 컬러를 통일한다면 마치 부츠를 신을 듯 되려 더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반면 발렌타인데이의 낭만을 살려 커다란 리본이 달린 실버 슈즈에 레드 포인트로 준다면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겠죠.

@linneklund

좀 더 과감해 져 볼까요? 전체 룩을 레드로 물들이는 방법이죠. 이때 핑크와 함께 활용한다면 발렌타인데이 최적의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오버사이즈 핑크 톱에 레드 스팽글 소재의 매혹적인 랩 스커트 매칭처럼 말이죠.

@ireneisgood

모델 아이린은 올 레드로 승부를 띄웠어요. 레드 니트 톱에 플레어 팬츠, 그리고 레드 백과 머리에 커다란 레드 리본을 달아 마치 그녀가 선물이 된 듯, 열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했습니다.

사진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