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와 함께 Love yourself
알로(Alo)와 글로벌 앰버서더 진이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합니다. 이 캠페인에선 진의 일상적인 모습을 공유했는데요. BTS 진의 데일리 루틴이라니, 화려한 무대 위에서와는 다른 그의 내추럴한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알로는 진의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유하는 캠페인을 통해 자기 관리, 커뮤니티, 그리고 진정성이라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조명했습니다. “Wellness Begins with Self-Love” 를 중심으로 마음 챙김이라는 알로의 철학을 선명하게 드러냈죠. 이번 캠페인은 ‘나 자신과의 관계’에 집중하며 웰니스와 자기애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자신을 있는 그래도 받아들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데요. ‘Love yourself’를 강조하는 BTS의 핵심 가치와도 맞닿은 부분입니다. 캠페인 속 진은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긍정적인 사고로부터 시작한다고 말합니다. ‘자신에게 진실하고 자기 몸과 마음을 잘 이해하며, 스스로를 너그럽게 대하는 것’, 진이 삶의 균형을 유지하는 방법이네요.
알로는 다양한 참여형 활동, 영감을 주는 메시지, 그리고 콘텐츠를 통해 이를 경험한 모두가 자신만을 위한 시간을 온전히 즐기고, 더 나아가 자기애와 웰니스가 공존하는 커뮤니티 형성을 목표로 합니다. 2025년, 이들은 다양한 익스클루시브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진과 알로의 건강한 시너지가 기대되죠.
- 사진, 영상
- Courtesy of A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