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뱃돈을 2배 많이 받게 해줄 행운의 머리
땋은 머리를 자주 하게 되는 새해입니다. 명절엔 땋은 머리에 한복을 입고 세배를 하던 기억이 있어서인지 이 헤어 스타일은 유독 신년과 잘 어울린다고 느껴지죠. 오는 설엔 셀럽들의 창의적인 헤어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볼륨 없이 딱 붙은 FM 스타일의 브레이드 헤어 대신 연출하기 좋습니다.
한소희의 양갈래는 울룩불룩 튀어나온 텍스쳐가 매력적입니다. 그의 헤어를 따라하기 어려워 보인다면 머리를 단순히 땋은 후 머리를 조금씩 뽑는 것 만으로도 귀여운 바이브를 더할 수 있어요. 깜찍한 헤어 스타일에 스모키 메이크업을 더해 강렬함을 뽐낸 것은 덤! 유치하지 않은 스타일을 완성하는 한소희의 팁이죠.
난이도가 높아보이는 헤어 스타일입니다. 땋은 머리를 활용해 새로운 헤어를 창조한 리사. 그에게 안 어울리는 헤어 스타일이 있겠냐만은 유니크한 스타일마저 소화한 모습이죠. 화려한 디테일이 가득한 피그테일이 시선을 사로잡아 이 헤어 하나면, 이번 명절 인기 스타가 될 수 있어요!
가장 손민수하기 쉬운 스타일링 팁이죠. 뱅 활용하기! 민지처럼 사이드 뱅을 자연스럽게 빼면,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발랄한 피그테일 헤어가 민지와 만나니 더욱 상큼한데요. 브릿지 포인트로 힙하고, ‘영’해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