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가 요즘 푹 빠진 두 가지 레이어드 공식

윤다희

레이어드 트렌드는 2025년에도 계속된다

생일을 맞은 제니는 SNS에 다양한 사진을 업로드 했습니다. 제니가 매년 엄마에게 받는다는 파란 장미꽃 다발부터 미역국, 생일 케이크까지! 그를 사랑하는 지인들의 소중한 선물에 둘러싸인 모습이었죠. 해사한 웃음을 지은 제니는 평소처럼 트렌디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그 중 가장 눈에 띈 것은 레이어드 스타일이었는데요. 롱 슬리브 위에 슬리브리스를 매치하거나 팬츠 위에 스커트를 겹쳐 입는 패션이 제니만의 독보적인 패션을 완성합니다.

긴팔에 나시

제니는 요즘 긴팔 위에 나시를 입는 패션에 꽂힌 듯 합니다. 얇은 롱 슬리브 위에 다른 슬리브리스를 걸치면 보다 스타일리쉬한 룩이 완성돼요. 제니가 선택한 톱도 유니크한데요. 롱 슬리브와 나시가 연결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롱 드레스부터 미니 드레스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지 위에 치마

팬츠 위에 스커트를 겹쳐입는 패션은 스커트의 길이에 따라 다른 무드를 자아냅니다. 미니 스커트는 스트릿 스타일의 힙한 바이브를, 롱 스커트는 보다 클래식한 룩을 완성하죠. 제니는 스타일링을 할 때 디테일을 영리하게 활용합니다. 스커트를 믹스매치할 땐 트임이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 다리가 길어보이는 패션을 연출하네요.

귀여운 레터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와 함께 착용한 팬츠는 레이스 소재와 ‘Thank God’이란 레터링 디자인으로 위트를 더했습니다.

사진
@jennierubyjane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