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수 아이템 블랙 패딩, 이런 스타일은 어때?
겨울 아이템 중 가장 필수가 되는, 기본 중의 기본을 꼽으라면 바로 블랙 패딩이 아닐까요? 전국민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외투, 블랙 패딩. 그만큼 가장 만만하고 손쉽게 입는 아이템이라지만 그냥 평범하고 재미없게 입는 건 용납할 수 없습니다. 디자인이 독특한 혹은 스타일링이 세련된 블랙 패딩 입기, 패션 고수들의 옷차림에서 영감을 얻어 보시죠.
블랙 패딩 안에 미니 드레스 혹은 미니 스커트를 입고 까만 스타킹을 신는다? 사실 가장 촌스러워보일 조합이죠. 하지만 커다란 깃을 살린 미니멀한 패딩 재킷에 심플한 블랙 펌프스 힐을 신고 커다란 클러치백을 들어 올 블랙의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와 볼드한 골드 이어링이 글래머러스하네요. (@marinateren)
지퍼 장식에 옆 트임이 들어간 A라인의 블랙 패딩. 심플하고 단순한 라인이 돋보이는 외투에는 블랙 플레어 팬츠를 입어 실루엣에 다채로움을 선사했어요. 발끝까지 뾰족한 앞 코가 돋보이는 슈즈를 신어 날렵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johannapiispa)
사랑스러운 성냥팔이 소녀로 변신한 모델 아이린. 그녀가 블랙 패딩을 트렌디하게 입는 법은 바로 액세서리를 활용하는 거예요. 같은 패딩 소재의 헤어 스카프를 쓰고, 따스하고 고급스러운 양모 소재의 백으로 귀여움을 장착했습니다. (@ireneisgood)
숏 패딩을 춥지 않게 입는 법? 바로 레이어링이 답이죠. 짧은 블랙 패딩 안에 롱 니트 카디건을 입어 좀더 풍성하고 드레시한 분위기의 옷차림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오버사이즈 핏의 데님 팬츠와 바라클라바까지 더해 바람한점 들지 않겠어요. (@montrealnaya)
케이티 홈즈는 까만 패딩에 복슬복슬한 퍼 트리밍이 된 독특한 디자인의 재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주머니, 소매를 비롯해 재킷 라인을 따라 장식된 털과 방울이 달린 허리 매듭이 스타일리시하죠. 여기에 블랙 와이드 팬츠와 비니로 세련된 올 블랙 룩을 선보였어요. (@nycpap)
겨울에 없어서는 안될 롱 패딩. 온통 까만색 일색인 룩에 컬러를 더해보세요. 초록색의 비니와 운동화처럼 말이죠. 모자와 신발의 색을 매치해 전체적으로 균형 잡힌 컬러배열을 선보였습니다.(@lyu9mila)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