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반짝 스커트 하나면 연말 파티 문제없지.
때론 너무 뻔하고 클리셰하지만 꼭 그래야만 하는 것들이 있어요. 예를 들어 연말 파티 분위기를 내기 위해 입는 스팽글, 크리스털 장식의 반짝이는 패션 아이템들이 그렇습니다. 파티는 블링블링 룩, 이 클리셰한 공식을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스파클링 스커트를 주목하세요. 뻔하지만 뻔하지 않게 소화한 패션 피플들의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들을 소개합니다.
마치 미러볼 같은 큰 원형 스팽클로 이뤄진 미니 스커트가 60년대 모즈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여기에 지적인 섹시함을 더해줄 화이트 셔츠를 매치했어요. 앙드레 꾸레주풍의 럭셔리한 하이 패션 스타일 스파클링 룩이 완성되었어요. (@felicitymbird)
스파클링 아이템이 실버와 골드만 존재하는 건 아닙니다. 메탈릭 컬러 외에 다른 컬러를 선택해 보세요. 한층 더 새롭고 신선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올리브 그린 컬러의 스팽글 미니 스커트처럼 말이죠. 베이지 니트와 브라운 부츠와 찰떡 궁합을 이루네요. (@ritavelha)
촘촘한 스팽글 소재가 글래머러스함을 선사하는 브론즈 컬러의 미디 스커트를 하이힐 대신 스니커즈와 양말에 매치해 데이웨어로 소화했어요. 파티를 위해선 신발만 갈아 신으면 되겠어요. (@streetstyleglobal_)
반짝임에 투명함까지 더해진 파티 룩을 이길 자는 없어 보입니다. 인어공주같은 머메이드 라인의 투명한 스파클링 롱 스커트에는 팬츠리스가 정답이죠. 심플한 블랙 보디 수트 위에 입은 반짝이 시스루 스커트 룩이 세상 시크하네요. (@felicitymbird)
전형적인 스파클링 스커트가 부담스럽다면 랩 스타일의 스커트로 팬츠 위에 레이어링을 해 보세요. 일자 청바지에 그레이 톱이라는 평범하기 그지없는 룩에 실버 스팽글 디테일의 랩 스커트로 순식간에 파티 분위기를 냈습니다. (@ani_sn)
반짝이 치마, 어렵지 않아요. 실버 스파클링 미니 스커트가 준비되었다면 이제 다 블랙으로 매칭하면 됩니다. 블랙 니트 혹은 톱에 블랙 스타킹과 부츠까지, 전형적인 파티 걸 패션이 완성되었어요. (@montrealnaya)
화려하거나 섹시하기보단 시크함에 초점을 맞췄다면 노출을 최소화하세요. 발목까지 오는 길이의 다크 그린 컬러의 잔잔한 스팽글 스커트는 심플한 블랙 톱과 어우러져 슬림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내죠. 액세서리나 주얼리 또한 최대한 자제하고 볼드한 체인 브레이슬렛 하나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johnybegood._)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