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가 로제에게 걸어 준 특별한 다이아몬드 메달

진정아

티파니의 ‘Number One Girl’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apt.’ 부터 이후 공개한 솔로 앨범까지 전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로제! 그녀가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에서도 이런 로제의 ‘열일’에 응원과 축하를 보내고 있는데요. 어제 티파니는 로제에게 특별한 메달 목걸이를 제작해 보냈습니다.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크리스마스 트리 앞, 편안한 차림을 한 로제의 목에 걸린 메달 목걸이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메달의 리본은 티파니의 시그니처 컬러인 하늘색! 바로 티파니가 로제에게 보낸 크리스마스 선물로, 로제를 위해 특별 제작한 목걸이 입니다.

@roses_are_rosie

하트 쉐입의 목걸이를 좀 더 자세히 보면 앞면에는 로제의 신곡 제목 ‘Number One Girl’과 동일한 인그레이빙이 더해졌고 그 뒤로 다이아몬드로 #1이 새겨졌습니다.

@roses_are_rosie

그리고 목걸이 뒷면에는 ‘You’re a number one girl, Rosie’라는 문구가 한 번 더 새겨졌습니다. 로제를 향한 티파니식의 사랑스러운 축하였죠. 세상에 둘도 없는 티파니의 특별한 선물을 받은 로제! 활동의 말미, 그리고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그간의 노력과 수고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는 순간이었을 것 같네요.

사실 티파니는 이전부터 로제를 위한 특별한 선물들을 보내곤 했는데요. 주얼리 뿐만 아니라 로제의 반려견 행크를 위한 그릇까지 선물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었죠.

모두의 ‘Number one girl’ 로제의 2025년이 특별한 메달처럼 더욱 반짝이길 바라봅니다.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