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는 물론 패션까지! 중년 여성들에게 영감이 되는 줄리앤 무어의 패션
줄리앤 무어는 나이가 들수록 더 우아하고 세련되게, 자신만의 스타일을 정립하며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죠. 클래식한 요소에 현대적인 트렌드를 접목시킨 패션으로, 특히 3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큰 영감이 되곤 합니다. 여전히 세련된 이미지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 이토록 우아하고 아름다운 줄리앤 무어의 요즘 패션을 함께 알아볼게요.
올블랙 니트 맥시 원피스를 입은 줄리앤 무어. 이 룩은 심플하지만,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내기에 적절합니다. 니트 소재 덕분에 몸의 실루엣이 자연스럽게 드러나 되려 날씬해 보이죠. 여기에 같은 블랙이지만 페이턴트 소재의 앵클 부츠를 매치해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보세요! 그리고 줄리앤 무어처럼 액세서리는 이어링만 착용해 과하지 않은 포인트를 주면 더욱 세련된 룩이 완성됩니다.
우아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표현하기에 트렌치코트만 한 아이템도 없죠. 최근 줄리앤 무어는 트렌치코트에 블랙 팬츠와 로퍼를 매치해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했는데요. 세대를 아울러 모든 여성들에게 사랑 받을 클래식한 패션!
보테가 베네타의 레더 수트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한 줄리앤 무어. 미니멀한 디자인의 레더 재킷과 팬츠에 포인트로 화이트 컬러 앵클 부츠와 호피 패턴의 백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죠. 여기에 볼드한 골드 이어링과 액세서리로 마무리해 더욱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기본 블랙 니트 톱과 데님 팬츠도 약간의 디테일을 더하면 트렌디한 느낌이 가미되죠. 줄리앤 무어는 하트 디자인의 네크라인이 인상적인 니트 톱과 곡선형 실루엣의 데님 팬츠를 입어 눈길을 끌었는데요. 모두 알라이아의 제품이죠. 과하지 않으면서도 개성을 드러내고 싶다면, 기본 아이템에 디테일이 가미된 룩을 연출해보세요.
- 사진
- Splash News, Getty Images,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