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더 재킷 믹스앤매치 필승 공식
김나영이 요즘 푹 빠진 조합이 있습니다. 바로 트레이닝 패션에 레더 재킷 걸치기! 스포티한 룩에 강렬한 재킷의 오묘한 조화가 센스있는 룩을 완성하죠. 김나영은 주로 트레이닝 쇼츠에 이 재킷을 매치하는 편인데요. 푸퍼 재킷 혹은 윈드 브레이커 대신 입은 살짝 큰 사이즈의 레더 재킷은 편안하면서 쿨한 패션을 완성해주는 키 아이템입니다.
김나영은 오버사이즈 화이트 후디에 블랙 레더 재킷을 착용했어요. 화이트 컬러와 대비되는 블랙 컬러가 세련되고 강렬하죠. 스포티한 룩이지만 오묘하게 클래식한 바이브가 풍기는 이유도 단순한 컬러를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그의 스타일에서 하나 더 주목할 포인트가 있다면 바로 액세서리인데요. 김나영은 볼드한 골드 이어링으로 우아한 매력을 뽐낸 것은 물론, 레드 스크런치로 시선을 끌어올려 5살은 어려보이는 패션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채도 높은 레드 컬러가 김나영 특유의 밝고 경쾌한 바이브를 강조하네요.
김나영식 믹스앤매치 룩이 진가를 발하는 순간입니다. 블랙 니트 톱과 빈티지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레더 재킷에 캣츠아이 선글라스로 카리스마를 강조하는 한편, 트레이닝 쇼츠와 스니커즈, 볼캡으로 발랄한 포인트를 더했어요. 트레이닝 패션에 레더재킷 더하기,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 룩을 완성하는 김나영의 센스가 돋보이는 스타일링 공식입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