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색있는 밤 디저트 먹으러 갈 카페 3

장정진

제철에 먹는 이런 밤 맛.

나에게 오는 길

샤로수길에 자리한 나에게 오는 길은 수제 디저트 숍으로 시럽이나 콩포트 등 작은 것 하나까지 모두 직접 만들어 정성 가득한 맛을 만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밤바스크치즈케이크로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글루텐프리 케이크라 다양한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죠. 부드러우면서도 꾸덕한 식감에 달지 않은 밤 크림까지 어우러져 담백한 맛을 완성했습니다. 이 외에도 초코 바스크 치즈 케이크, 에그타르트, 쑥절미갸또 등 다양한 디저트가 준비되어있고 미리 주문 시 홀케이크로도 구입 가능하다고 하니 특별한 날을 위해 기억하기로 해요. (@cafe_cometome)

📍 서울 관악구 관악로14길 82 2층

크렘드마롱 영종

프랑스 전통 밤 잼 브랜드 크렘드 마롱에서 운영하는 카페가 인천에 오픈 했습니다. 매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다양한 베이커리를 선보이는 이곳에선 밤을 메인으로한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를 만날 수 있는데요. 마롱 라떼, 마롱 슈페너는 물론 선물용으로도 좋은 프랑스 전통 디저트 마롱 글라세도 선보이고 있죠. 그러나 이곳에서 꼭 맛보아야하는 것은 따로 있습니다. 페스츄리 위에 실타래같은 밤 크림을 가득 올린 몽블라상, 그리고 얼마 전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밤 티라미수가 그 주인공! 밤을 좋아한다면 놓치면 안되겠죠? 이 외에도 매장 한 켠에선 밤 잼과 다양한 굿즈도 판매하고 있으니 함께 둘러보세요. (@cdm_yeongjong)

📍 인천 중구 운서로7번길 51 1층

비도 커피

성수에서 맛있는 디저트와 커피 한 잔을 즐길 공간을 찾고있다면 비도 커피는 어떨까요.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베리베리 피스타치오, 옥수크럼블치케, 보늬밤 케이크, 발로나갸또 등 이름만 들어도 침샘이 솟는 디저트를 보유하고 있거든요. 음료는 또 어떻고요. 도넛 라떼, 솔트페퍼 크림 라떼 등 개성 있는 메뉴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이곳의 자랑은 바로 보늬밤 케이크. 밤 맛이 은은하게 풍기는 치즈 케이크 안에 큼직한 보늬밤이 들어가있고 위에는 달콤한 크림과 로투스 크런치가 곁들어져 무한 반복을 선사하는 맛. 이 맛있는 케이크를 계속 맛보고 싶다면? 인스타그램에서 홀케이크로도 주문받는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bido.coffee)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4길 24-7 2층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