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 N°5와 마고 로비가 만나다

서명희

샤넬은 하우스의 아이코닉 향수 N°5의 새로운 캠페인 모델로 마고 로비(Margot Robbie)를 선정했다.

샤넬의 상징적인 향을 담은 아이코닉한 향수 N°5가 마고 로비를 만났다. 배우이자 선구적인 프로듀서인 마고 로비는 강인한 여성 캐릭터가 이끄는 이야기를 보여주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여성으로, 독립적이며 당당한 여성을 위한 N°5의 캠페인 모델로 제격이다.

<콜 미 바이 유어 네임(Call Me by Your Name, 2018)>의 감독인 루카 구아다니노(Luca Guadagnino)가 촬영한 N°5의 새로운 캠페인 ‘See You At 5’는 N°5를 위해 제작된 전례 없는 길이의 캠페인 영상이다. 2분 20초에 달하는 이 필름은 정교하게 구성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화려함과 유머, 당당한 태도를 조화롭게 겸비한 매력적이고 자유로운 여성의 모습과 함께 아이코닉한 샤넬 향수의 세련되고 모던한 세계를 담았다.

캠페인 필름 속 마고 로비와 배우 제이콥 엘로디(Jacob Elordi)는 서로 엇갈리는 상황 속에 놓인다. 하지만 마고 로비는 이 경험을 기회의 상실이나 후회, 실망으로 여기기보다는 그 순간을 기쁜 마음으로 현재의 순간을 받아들이며 자신의 모습을 당당히 즐긴다. 성취감을 느끼고, 독립적이며, 진정한 자아를 찾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그녀의 모습에서 샤넬의 아이코닉한 향수 N°5를 느낄 수 있다.

마고 로비의 레드 스커트 수트는 리들리 스콧(Ridley Scott)의 N°5 캠페인 필름, Monuments(1986)에서 캐롤 부케(Carole Bouquet)가 착용한 의상을 오마주했다. 독창적이고 대담하며 남들과는 다르고, 두려움 없이 용감하며, 단호하고, 신비로운 N°5는 이러한 여성의 강인함을 후각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이러한 N°5의 새로운 캠페인을 지금 바로 만나보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