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체크 셔츠 활용법
어떤 무드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휘뚜루 마뚜루템 체크 셔츠. 셀럽들은 어떻게 입었을까요?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한 체크 셔츠 스타일링 법을 소개합니다.
레드벨벳 조이와 아이브 레이는 화사한 옐로 민소매 톱과 체크 셔츠를 매치했습니다. 조이는 데님 캉캉 스커트를 블루 체크 셔츠와 함께 매치해 레트로한 무드를 뽐냈네요. 실버 컬러 백팩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죠. 레이는 카고 팬츠와 함께 활동성 높고 귀여운 놀이공원 룩을 연출했습니다. 파스텔 톤의 민트색으로 선글라스와 체크 셔츠의 컬러를 비슷하게 맞춰주는 센스도 발휘했죠! 보기 좋은 친목을 자랑하는 두 사람, 옷 입는 센스까지 닮아가는 걸까요?
체크 셔츠를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가장 멋스러운 방법! 바로 허리에 두르는 것이죠. 액세서리처럼 심심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있지 류진은 화이트 탱크 톱과 숏 팬츠로 올 화이트 룩을 연출한 뒤, 큼지막한 체크 패턴의 셔츠와 같은 톤의 볼캡으로 Y2K룩을 재현했습니다.
체크 셔츠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할 수도 있습니다. 배우 이연희의 일본 여행 룩을 보세요. 시크한 쉬폰 스커트에 클래식한 타탄 체크 패턴의 셔츠를 톱으로 활용했습니다. 가을에 도전해보기 좋은 스타일링이죠. 여기에 볼캡을 툭 얹어주어 캐주얼한 포인트까지 더해주었네요.
에스파 윈터는 체크 셔츠와 이너 룩의 컬러 톤을 통일해 스타일링했죠. 아빠 옷장에서 꺼낸 듯 빈티지한 셔츠에는 블랙으로 톤을 맞춘 톱과 숏 팬츠를 이너로 입어주었죠. 또 화사한 레몬 색의 체크 셔츠엔 밝은 색상의 상의를 이너로 매치해 담백하게 룩을 소화했습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