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전선 이상 무! 올리비아 로드리고 ♥ 루이스 패트리지 데이트 현장 포착

노경언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두 사람

여전히 달달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올리비아 & 루이스 커플. 남녀 사이에 짧은 만남과 헤어짐의 반복이 일상인 요즘 시대에 보기 드문 예쁜 커플이기도 하죠. 틈나는 대로 열심히 데이트를 즐기며 사랑을 싹 틔우는 그들이 다시 한번 뉴욕 길거리에서 포착됐습니다.

보기만 해도 풋풋한 1년 차 커플의 꿀 떨어지는 모멘츠! 편안한 옷차림으로 저녁 식사를 하러 가는 길에 포착된 파파라치 컷 속에는 여전히 함께 있을 때 가장 신나고 즐거운 두 남녀가 보입니다.

몇 주 전, 여자친구가 사는 아파트에서 나오는 루이스 패트리지의 사진 한 장이 큰 이슈가 되기도 했습니다. 캐주얼한 화이트 티셔츠와 초록색 볼캡, 그리고 헤드셋과 백팩까지 누구나 꿈꾸는 현실 남친룩으로 팬들을 설레게 했죠.

두 사람은 사실 공개 데이트를 그리 즐기는 편은 아닙니다. 하지만 언제 어디서나 둘이 함께 있는 장면을 목격당하곤 하죠. 때와 장소는 다르지만 이들 커플이 함께 찍힌 사진에는 한결같은 장면이 따라붙습니다. 늘 다정하게 여자친구를 살피는 모습의 루이스 패트리지, 남자친구를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모습이 바로 그렇죠.

두 사람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 오래도록 지켜보고 싶네요!

사진
instagram, splash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