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겹이 쌓이는 멋! 올여름 트렌드는 쪄 죽어도 레이어드
여름철 매일 똑같은 착장에 실증나버린 당신을 위해, 무더위에도 겹겹이 멋을 더해줄 레이어드 룩을 준비했어요. 이미 패션 피플들은 이 계절에 맞서 긴팔 위에 반팔을 레이어드 하거나, 셔츠 위에 톱을 겹쳐 입는 등 여름 패션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죠. 남은 여름은 그들의 패션을 참고해 룩에 변화를 줘보세요. 땀은 조금 흘릴 지 몰라도, 당신의 패션 지수는 한층 높아질테니까요!
드레스 & 톱
레이어드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는 아이리스 로의 룩을 살펴볼까요? 긴 기장감의 블루 드레스 위에 딱 붙는 티셔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앙큼한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드레스 아래로는 화이트 팬츠를 입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줬습니다. 포인트는 블랙 타이! 그녀의 쇼트컷 헤어 스타일과 함께 톰보이적인 느낌을 더했네요.
셔츠 & 톱
셔츠를 즐겨 입는다면, 그 위에 톱을 레이어드 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셔츠 자체로도 멋스럽지만 위에 덧입는 아이템에 따라 그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으니까요. 그녀처럼 각기 다른 질감의 레이어를 조합해 스타일에 깊이를 더하는 것도 좋은 팁이에요.
슬리브리스 & 슬리브리스
슬리브리스 위에 슬리브리스? 조금 생소할 수 있지만, 패션 피플들에게는 이미 핫한 트렌드죠. 이 조합은 단순히 겹치는 것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는데요. 모노톤으로 컬러를 통일하면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화이트 계열로 레이어드하면 밝고 깨끗한 느낌을 줄 수 있죠. 다양한 텍스처와 핏의 슬리브리스 조합은 스타일링에 재미를 더할 수 있다는 것 기억하세요.
롱 슬리브 & 하프 슬리브
세븐틴 디에잇은 기본의 매력을 다시 한번 증명합니다. 긴팔 슬리브 위에 같은 톤의 반팔 티셔츠를 레이어드 한 이 룩. 올드스쿨 프린팅이 시원한 느낌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줄 이어폰과 빈티지 아이웨어로 레트로 감성을 살리는 센스까지! 기본 아이템으로도 이렇게 힙해질 수 있답니다.
하프 슬리브 & 슬리브리스
스포티한 매력을 한껏 살리고 싶다면, 하프 슬리브와 슬리브리스 조합을 눈 여겨보세요. 스타일과 편안함, 두 가지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프 슬리브의 캐주얼함과 슬리브리스의 경쾌함을 더하면, 멋스러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요. 하프 슬리브는 살짝 덥지만 팔을 가리고 싶을 때 딱 좋고, 그 위에 슬리브리스를 레이어드하면 톡톡 튀는 스포티 룩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쇼트 팬츠나 스니커즈, 캐주얼한 액세서리까지 더하면, 시너지 업!
스커트 & 팬츠
스커트 위에 팬츠를 레이어드하는 조합은 사계절 사랑 받고 있는 룩이죠. 지금 같은 더운 날씨에도 이 조합을 멋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비법은 바로 가벼운 소재를 활용하는 것. 레이스나 쉬폰 같은 투명한 소재의 스커트가 베스트 초이스라 할 수 있죠. 레이스 스커트는 팬츠와 조화를 이루면서도 한층 더 여성스러운 터치를 더할 수 있어요. 이때, 상의는 최대한 간결하고 가벼운 소재를 선택해 전체적인 균형을 맞추는 것이 포인트! 과도한 무게감 없이 시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습니다.
- 사진
- 인스타그램(@irislaw, @xuminghao_o, @mariegaguech, @susiegarvie, @mia.dickerso, @mainasuarezz, @_olhirst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