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1순위 쇼핑 아이템을 고르라면 바로 이것!
매년 이맘때쯤이면 어김없이 폭발하고 마는 스윔웨어 쇼핑 욕구! 올여름엔 단연 체크무늬를 눈여겨봐야겠습니다. 자크뮈스 쇼 참석차 카프리 섬에 들른 제니는 요트 위에서 체크무늬 비키니를 입고 날씬한 몸매를 뽐냈는데요. 귀엽고 사랑스럽고 섹시하고 할 거 다 하는 체크의 무한 매력! 올여름 패피들이 푹 빠진 바로 이 아이템에 주목하세요.
제니 유튜브에 등장한 체크무늬 수영복은 영국 브랜드 ‘제이디드 런던’의 제품입니다. 영상이 공개된 후 해당 아이템은 주문 폭주 사태에 이르렀죠. 삼각 브리프 라인이 부담스러울 때 선택하기 좋은 쇼츠 브리프는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해준다는 사실!
켄달 제너는 깅엄 체크 비키니를 입고 한가로운 한때를 보냈습니다. 스트랩 라인에 더해진 하트 디테일의 링크가 키치한 포인트를 확 살려주네요.
수영복은 무더운 날씨에 페스티벌 룩으로 선택하기에 매우 좋은 대안이 됩니다. 아무리 땀을 많이 흘려도 불쾌하지 않고, 적당한 노출을 즐길 수 있으니 이보다 완벽한 ootd가 따로 없을 정도죠. 깅엄 체크 수영복에 웨스턴 부츠를 더한 루나 몬타나처럼요.
파스텔 톤의 체크무늬 수영복에 좀 더 확실한 한 방이 필요하다면 쨍한 원색 셔츠를 아우터처럼 걸쳐보세요. 서로 다른 채도의 색이 만나 묘한 매력을 풍길 테니까요.
휴양지에서만큼은 하루 종일 수영복을 입고 돌아다니는 것이 매우 자연스러운 일이 됩니다. 언제든 바다로 뛰어들 준비가 되어있는 것이죠. 더운 나라로 여행을 떠난 클로이 데이브는 체크무늬 비키니에 편안한 맥시스커트를 걸쳐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스윔웨어 스타일링을 뽐냈습니다.
한나 해리슨의 수영복 차림이 유독 쿨해 보이는 이유는 의외로 아주 간단합니다. 귀여운 무드가 강한 체크무늬 셋업 비키니에 힙한 빈티지 볼캡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냈기 때문인데요. 이처럼 체크무늬 수영복은 그 어떤 아이템과 믹스 매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힘을 가졌습니다. 오래도록 질리지 않고 입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이만하면 올여름 1순위 쇼핑 아이템으로도 손색없지 않나요?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