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이 스커트가 다시 빛을 보기 시작합니다

박채린

화이트 캉캉 스커트는 이렇게 조합하세요!

캉캉 스커트가 돌아왔습니다. 엄마의 옷장에 하나쯤 있을 법한 캉캉 스커트를 꺼내 입어 볼 때가 온 거죠. 이번 여름 다시 태어날, 우아하면서도 로맨틱한 매력의 화이트 캉캉 스커트 스타일링 팁!

@linda.sza

짧은 크롭 톱과 로우 라이즈에 가까운 맥시 스커트라면 키가 1.5배는 늘어난 듯 마법 같은 효과를 누릴 수 있죠. 긴 길이의 스커트가 심심해 보이지 않게 빈티지한 벨트 같은 액세서리를 더하면 스타일링의 완성도가 훨씬 높아지고요.

@lara_bsmnn

발목을 덮는 길이라도 시원하게 트인 캉캉 스커트는 답답한 느낌이 없습니다. 캉캉 스커트는 캐주얼한 룩부터 포멀한 룩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인데요.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매치하면 귀여우면서 편안한 룩이 완성됩니다. 상하의 모두 화이트로 연출할 때는 백과 슈즈는 팝한 컬러로 골라보세요.

@rebecaoksana

화이트 캉캉 스커트의 큰 장점은 흰 도화지 같다는 거죠. 어떤 디자인의 톱과 매치해도 잘 어우러집니다. 특히 캉캉 스커트의 라인과 비슷한 셔링이 더해진 톱과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무드를 극대화할 수 있죠.

@linda.sza

이지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루즈한 니트 톱과 매치해보세요. 여름 휴가지에서 넉넉한 톱과 긴 길이의 캉캉 스커트는 가장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커버 업이 될 테니까요!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