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에디터 Pick! 여름 쇼핑 리스트

신지연

여름이 오면

무더위를 밝혀줄 서머 주얼리 퍼레이드.

화이트 골드 버클과 스틸 케이블로 이루어진 라지 포스텐 브레이슬릿은 5백21만원,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화이트 골드 버클과 로즈우드 텍스타일 케이블로 이루어진 미디엄 포스텐 브레이슬릿은 4백46만원, 화이트 골드 버클과 블랙 텍스타일 케이블로 이루어진 라지 포스텐 브레이슬릿은 5백14만원으로 프레드 제품. 검정 점프슈트는 가격 미정으로 생 로랑, 데님 소재 셔츠는 가격 미정으로 보테가 베네타 제품.

서머타임

무더위를 뚫고 야외 활동을 할 때 필요한 것은 땀과 물에도 끄떡없는 기능성 워치. 여름을 겨냥해 출시한 워치들 중 고심 끝에 고른 올여름 서머 워치 위시리스트.

1. 라도_ 트루 스퀘어 스켈레톤 워치
내구성과 방수 능력이 뛰어난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의 케이스가 특징인 트루 스퀘어 스켈레톤 워치. 햇살같이 밝은 노란 컬러가 여름과 더없이 잘 어울린다. 높낮이가 다른 다이얼, 80시간 파워리저브 무브먼트가 탑재되었으며, 고무 소재와 하이테크 세라믹 소재의 스트랩은 피부에 놀랍도록 편안한 느낌을 선사한다.

2. 애플_ 애플 워치 울트라 2
애플 워치 모델 중 최강의 내구성과 최고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애플 워치 울트라 2. 역대 가장 크고 밝은 디스플레이와 블루투스를 통해 사이클링 액세서리를 연결하는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하게 진보한 디자인과 기능이 돋보인다. 탄소 중립 케이스를 채택해 지속 가능한 발전에도 동참했다.

3. 프레드릭 콘스탄트_ 하이라이프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리미티드 에디션 워치
대표적인 캐주얼 스포츠 워치 라인인 하이라이프 크로노그래프 오토매틱 워치. 실버 컬러 다이얼과 다크 그린 컬러 카운터를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은 2개의 카운터, 1개의 스몰 세컨드 핸즈가 있는 크로노그래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4. 브라이틀링_ 슈퍼오션 오토매틱 36 워치
여름을 맞이해 출시한 레인보 다이얼이 돋보이는 슈퍼오션 오토매틱 워치. 다이버 워치에서 비롯된 이 워치는 간결한 라인과 가독성 좋은 인덱스가 특징이며, 36mm 화이트 다이얼에 화이트 러버 스트랩으로 톤온톤 조화를 이루어 어디든 시원하게 매칭하기 좋다.

5. 스와치_ 터콰이즈 조이 워치, 핑크 조이 워치
야광 핸즈가 특징인 빅 볼드(BIG BOLD) 디자인을 적용해 과감하고 활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컬러 오브 조이 컬렉션. 스와치 최초 일체형 브레이슬릿은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방수성도 뛰어나 여름 바캉스 활동에 제격이다.

6. 위블로_ 빅뱅 E3 세대 유로 2024 워치
UEFA 유로 2024를 기념해 새롭게 출시된 빅뱅 E 3 세대 유로 2024 워치. 8개의 센서를 탑재, GPS, 블루투스, 와이파이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축구를 겨냥해 나온 에디션인 만큼 구글 안드로이드 및 애플 IOS와 모두 호환 가능해 착용자가 좋아하는 팀 컬러를 적용해 응원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

7. 루이 비통_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 워치
수심 100m까지 방수 가능하며, 어두운 곳에서도 완벽한 가독성을 선사하는 인덱스와 강렬한 컬러 코드. 다이버를 위한 최적의 워치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 워치의 특징이다. 다이버 베젤과 어우러지는 콘트라스트 컬러 크라운이 가미된 시그너처 테이퍼드 케이스가 돋보인다.

8. 에르메스_ H08
스포티한 분위기와 도시적인 무드가 느껴지는 H08 워치. 부드럽게 마감된 사각 케이스와 그 안에 담긴 원형 다이얼, 독창적인 폰트가 돋보인다. 선명한 컬러의 러버 스트랩은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블랙과 대비되어 스포티함을 한층 더 부각한다.

포토그래퍼
박종원
모델
가은
헤어
김세영
메이크업
조혜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