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 장윤주의 휴양지 룩 A to Z

윤다희

조식 룩 부터 비치 룩, 혹시나 룩 까지

아직 여름 휴가 짐을 싸는 중이라고요? TPO에 맞는 룩 스타일링에 애먹는 중이라면 장윤주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추천한 여름 휴양지 룩을 참고하세요. 장윤주는 국내에선 시도하기 어려운 과감하고 비비드한 룩을 주로 해외 여행에서 착용한다고 하는데요. 그가 선물 받은 마이크로 미니 스커트와 20대 중만에 구매했던 핫 핑크 색 슬리브리스가 그 좋은 예입니다. 옷장 속에 하나쯤은 있는 사 놓고 못 입은 화려한 옷, 휴양지 여행은 그 옷을 꺼내 입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 것이죠. 화사한 색감이 여행의 기분을 산뜻하게 만들 거예요. 장윤주는 영상을 통해 현실적인 휴양지 패션 팁부터, 슬릿 스커트가 바람에 휘날릴 때의 애티튜드까지 속속들이 전수했습니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장윤주표 휴양지 룩은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조식 룩

캐시미어 소재의 편안한 드레스에 차디찬 에어컨 바람을 막아줄 가디건을 챙긴 모습이네요. 이 가디건을 슬쩍 허리에 묶으면 허리 라인이 강조돼 더 날씬해 보이는 것이 특징!

호텔 어슬렁 룩

너무 짧아 손이 안 가던 마이크로 미니스커트는 휴양지에서 입어야죠. 장윤주는 경쾌한 핑크 스커트로 호텔 주변을 돌아다니며 인생 샷을 남기기 딱인 패션을 연출했네요.

휴양지 룩

바람이 불면 더 예쁠 랩 스커트를 입고 휴양지를 나서보세요. 다리 노출은 신경 쓰지 않는 쿨한 애티튜드가 포인트!

비치 룩

수영복을 입고 그 위에 걸치는 테리 소재의 드레스는 편안하고 실용적이죠. 귀여운 햇과 선글라스, 바다에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경쾌한 비치 룩을 완성하세요.

혹시나 룩

혹시나 있을지 모를 좋은 식사 자리, 블랙 드레스 한 벌이면 해결됩니다.

클럽 룩

해외 여행 중엔 이국적인 분위기의 클럽을 찾는 재미도 있죠. 엉덩이가 드러날랑 말랑하는 길이의 아주 짧은 핫팬츠를 핫한 클럽 룩으로 추천합니다.

사진
@yoonjuja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