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플리츠 스커트, 어떻게 입으면 좋을까요?
2024 S/S 시즌 벌룬 스커트가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했지만, 아직까지 현실에선 주름 잡힌 플리츠 스커트도 유용하죠. 허리선 아래로 펼쳐지는 볼륨감 덕분에 날씬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 특히 단순히 발랄하고 귀엽기만 한 것이 아니라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10대부터 30,40대도 모두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플리츠 스커트의 다양한 스타일링법을 알아봅시다.
기본 화이트 티셔츠와 네이비 컬러 플리츠 스커트 룩에 에르메스 버킨백을 드니 단숨에 고급스러운 룩이 완성됐네요. 경쾌한 느낌과 함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제대로 가미됐습니다. 단정하면서도 밋밋하지 않은 출근 룩으로 제격!
주름 잡힌 플리츠 스커트 아래로 레이어드한 레이스 덕분에 볼륨감이 한층 더 살아났죠. 클래식한 베스트, 흰 양말에 로퍼를 함께 매치하니 전형적인 프레피 룩이 아니라 여성스럽고 우아한 룩이 탄생했습니다.
시스루가 하나 더 덧대어진 듯한 독특한 초미니 플리츠 스커트와 재킷, 안경의 조합은 제대로 긱 시크 룩을 연상케 합니다. 짧은 플리츠 스커트와 안경은 긱 시크 패션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죠. 발랄하면서도 엉뚱하고 또 세련된
길이와 실루엣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플리츠 스커트. 언밸런스한 길이의 플리츠 스커트는 색다른 매력을 머금죠. 유니크한 무드의 플리츠 스커트에 여성스러운 톱과 캐주얼한 헤드셋을 액세서리로 언밸런스하게 매치하면 젠지들이 열광하는 요즘식 y2k 룩이 탄생합니다.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