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벌 드레스로 쉽고 간단하게 스타일링하기

황기애

심플한 롱 드레스로 세련된 서머 룩 완성.

후덥지근한 날씨에 옷 입기가 귀찮다면 단 하나의 아이템만 기억하세요. 간단하지만 여성스럽게,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선사해 줄 롱 드레스입니다. 길이가 길어 덥지 않냐고요? 그래서 상체는 최대한 시원하게 오픈, 가는 끈으로 연결된 슬리브리스 디자인을 추천해요.

Youtube Jennierubyjane official

블랙핑크 제니도 카프리의 밤을 위해 롱 드레스를 꺼내 입었어요. 가슴 부분에 주름 디테일이 더해진 얇은 스파게티 스트랩이 달린 화이트 드레스였죠. 흰 양말과 스니커즈, 어깨에 걸친 카디건까지 올 화이트로 매치한 제니 공주님입니다.

허리 부분이 타이트하게 조여진 프린세스 라인의 네이비 드레스가 한없이 여성스럽고 우아함 스타일을 완성합니다. 깊게 파인 스퀘어 네크라인과 가느다란 끈이 시크함을 선사하네요. 어깨 미인들에게 적극 추천할 스타일이에요. (@sherienboni)

캐주얼한 분위기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스트라이프 패턴의 드레스네요. 세로 줄무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심플한 플랫 샌들과 토트 백 하나면 이보다 더 시원한 서머 룩은 없을 것 같군요. (@stylewithkristel)

한 여름의 올 블랙도 미묘한 디테일이 더해진다면 쿨하게 입을 수 있죠. 가는 끈이 달린 튜브 톱 형태의 풀 스커트 드레스에 피시넷 플랫 슈즈를 신고 헤어 스타일 또한 업두 헤어로 깔끔한 룩을 연출했습니다. (@aaylingk)

광택이 나는 실크 소재의 드레스로 분위기 여신이 되어 볼까요? 로우 번 헤어와 찰떡으로 어울린 헤어 스카프를 착용법도 눈여겨 보세요. 심플한 드레스에 특별함을 더해준답니다. 골드 이어링으로 글래머러스함도 놓치지 않았네요.(@nude_story)

헤어 스카프와 화이트 드레스가 아무래도 올 여름 가장 세련된 조합이 될 것 같군요. 이번엔 오버사이즈의 풍성한 볼륨이 돋보이는 화이트 맥시 드레스에 스카프를 둘러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어요. 미니멀한 라피아 백과 화이트 플랫 슈즈까지 완벽하군요. (@dashaglamorama)

특별한 이벤트에도 맥시 드레스를 입어 보세요. 화이트 도트 패턴과 하트 네크라인이 귀여움을 선사하는 블랙 드레스는 땅에 끌릴 만큼 길이가 긴 대신 상체는 한껏 내려온 로우 네크라인으로 과감함을 선보였어요. (@emmaleger)

사진
Instagram, Youtube Jennierubyjane official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