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를 통해 연결된 수영의 전설과 또 다른 전설

W PROMOTION

타임피스 브랜드 오메가가 수영의 역사 속 전설인 마이클 펠프스와 레옹 마르샹과 함께했다. 서로의 영감이 되어 준 두 전설과 함께한 시간.

전설과 전설이 만나 영감을 나누다
오메가는 브랜드 앰배서더인 마이클 펠프스와 레옹 마르샹의 특별한 만남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클 펠프스는 28개의 메달로 올림픽 역사상 가장 많은 메달을 획득한 살아있는 전설이며, 레옹 마르샹은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 수영계가 주목하는 선수다. 2023년 후쿠오카 세계 수영 선수권 대회에서 레옹은 마이클이 2008년 세웠던 400미터 개인 혼영 세계 기록을 경신하며, 전설을 이어간다.

오메가의 세 개의 챕터로 구성된 필름들은 “전설은 전설에게 영감을 준다”라는 주제로, 두 세대에 걸친 수영 스타를 조명하고 성화가 어떻게 계승되는지를 보여준다. 마이클 펠프스가 28개의 올림픽 메달을 획득하며 감동적인 커리어를 쌓은 것처럼, 레옹 마르샹은 현재 수영계에서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다. 또 이들은 그들의 뒤를 잇는 젊은 수영 선수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다. 자신만의 방식으로 수영의 역사에 굵은 업적을 남긴 두 선수의 시간들을 만나보길.

Share your videos with friends, family, and the world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