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을 책임질 단 하나의 슈즈는?

노경언, 차예지

청량 맛집 메쉬 플랫슈즈 스타일링

패션에 관심이 많다면 요즘 하나쯤 꼭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메쉬 플랫이죠. 의외로 다양한 무드의 옷에 잘 어울려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이고 숭숭 뚫린 구멍 사이로 바람이 통해 시원하기까지 하니 그야말로 여름을 위한 신발 아니겠어요?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메쉬 플랫 트렌드에 지금 당장 탑승해 보자고요!

@dakotaandjamie_
@dakotajcloset

가벼운 옷차림에 로퍼는 왠지 답답하고, 슬라이드는 어쩐지 TPO에 맞지 않는 것 같아 뭘 신어야 할지 고민일 때가 있죠. 그럴 땐 주저 말고 메쉬 플랫을 고르면 됩니다. 박시한 셔츠를 재킷처럼 걸치고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후 알라이아의 메쉬 플랫 슈즈로 마무리해 편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한 다코타 존슨처럼요.

@annelauremais
@annelauremais

요즘 트랙 팬츠를 가장 트렌디하게 입는 방법은 포멀한 아이템을 섞어 스포티한 느낌을 눌러 밸런스를 맞추는 것인데요. 패션 인플루언서 아데노라 역시 베이지 컬러의 웨이스트 코트에 아디다스 트랙 팬츠를 슬랙스처럼 매치했군요. 이때 툭하고 신어준 깔끔한 화이트 톤의 시스루 슈즈가 룩을 담백하게 마무리해줍니다.

@leandramcohen

믹스 매치의 고수 린드라 메딘 역시 나이키 러닝 쇼츠를 활용한 ootd를 선보였습니다. 시원한 하늘색의 오버사이즈 셔츠와 러닝 쇼츠 차림이 새틴 소재의 장미 코르사주, 그리고 크로셰 디테일의 스트랩 슈즈와 만나 로맨틱하게 변신했군요.

@courtneygrow
@courtneygrow

발 모양이 그대로 드러날 만큼 은은한 컬러,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형태. 메쉬 플랫의 장점은 룩의 무드를 망치지 않고 어디에나 잘 어울려 극강의 효율을 자랑한다는 점입니다. 꾸러기스러운 칼하트 오버올에 스니커즈 대신 메쉬 플랫으로 마무리해도 전혀 이질감이 없죠.

@lvdiv
@lvdiv

슈즈와 흰 양말의 조합, 더 힙하게 시도하고 싶다면 서랍장 속 스포츠 양말을 꺼내보세요. 비키니 브라 톱과 커버 업으로 버뮤다 데님 팬츠를 입은 리디아 캄파넬리는 아디다스 스포츠 양말을 신어 메쉬 슬라이드를 한 층 발랄한 무드로 소화했어요.

@hoskelsa
@hoskelsa

메쉬 플랫 역시 흰 양말과 만나면 소녀감성이 업그레이드 됩니다. 섹시한 레이스 슬립 드레스, 클래식한 트렌치코트와 빅 백 모두 진지하고 성숙한 느낌이 드는 아이템이지만 슈즈 안에 흰 양말을 신어준 덕에 훨씬 룩이 가벼워졌죠.

사진
X,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