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서 놀기 딱! 좋은 요즘, 서울 야장 스팟 추천 3

장정진

더 더워지기 전에, 오늘 저녁 야장 어때요?

달빛야장

광화문의 터줏대감 코리아나 호텔에도 야장이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야외 바베큐를 만날 수 있는 달빛야장은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매주 수요일에는 노래 자랑 이벤트를, 목요일과 금요일에는 라이브 밴드 공연이 진행되는거죠. 다채로운 콘텐츠 덕분에 광화문 일대 회사원들의 회식 장소로도 사랑받고 있다는 사실! 달빛야장의 주 메뉴는 제주 흑돼지 바베큐로 인당 1만7천원을 추가하면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수도 있으니 메리트는 확실합니다. 이 외에도 황도와 망고, 오징어버터구이, 후라이드 치킨 등 추억의 호프집 안주도 준비되어있으니 추억의 메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hotelkoreana)

📍 서울 중구 세종대로 135

베타서비스 오오옥

온갖 야장이 다모여있는 을지로 거리에 숨어있는 야장이 하나 있습니다. 와인바 베타서비스에서 루프탑 공간에 꾸민 오겹살, 오뎅, 옥상. 일명 오오옥이 바로 그것인데요. 아는 사람만 방문할 것만 같은 공간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으며 도심 속 낭만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지요. 을지로 빌딩 숲 사이에 이런 곳이 숨어 있을 줄이야. 이곳의 주문은 심플합니다. 일행 수 만큼의 오겹살과 와인 한 병은 필수. 잘 구운 오겹살은 트러플 오일과 함께 곁들어먹으면 이색적이지만 맛있는 조합이 완성 되죠. 이 외에도 베타서비스에서 운영하는 만큼 와인바의 메뉴도 함께 주문, 맛볼 수 있다는 점도 이곳만의 메리트 아닐까요. (@betasvc)

📍 서울 중구 수표로 52 루프탑

비틀비틀 비틀스 타코 서순라점

서순라길을 방문하는 이들에겐 이미 유명한 곳이지만 빼놓으면 서운합니다. 물론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만큼 오랜 기다림은 감수해야하지만 그만큼 값어치를 선사 하거든요. 그래도 방문 전 웨이팅 어플을 이용해 사전 접수는 필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이곳은 각종 타코와 보울, 나초 등 멕시칸 음식을 소개하는 비틀스 타코과 시원하게 보관된 전세계 맥주와 와인, 치즈, 스낵 등이 잔뜩 쌓여있는 비틀비틀이 나란히 있어 원한다면 무엇이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죠. 다만 장소가 협소한 만큼 이용 시간은 단 2시간 뿐. 이 곳에 오래 머물기 보다는 비틀비틀을 시작으로 서순라길의 여러 야장을 두루 경험한다고 보면 어떨까요. (@bittles_taco)

📍 서울 종로구 서순라길 89-7 1층 비틀비틀, 비틀스타코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