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꾸뛰르 어클락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기존 워치들이 샤넬 꾸뛰르 감성을 입은 눈부신 순간.
샤넬이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꾸뛰르 어클락 캡슐 컬렉션은 기존의 워치 컬렉션에 ‘꾸뛰르’ 콘셉트를 적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컬렉션 곳곳에서 가브리엘 샤넬의 얼굴과 그녀의 작업실에서 사용하던 재봉 도구들, 그리고 샤넬의 아이코닉한 트위드 재킷 등을 발견할 수 있다. 대담한 독창성, 정교한 기술, 뛰어난 소재와 세밀한 디테일을 결합한 새로운 해석으로 샤넬의
아이코닉한 워치들이 지닌 아름다움을 한층 더 끌어올린 ‘꾸뛰르 어클락 캡슐 컬렉션’에 주목해보길!
J12 꾸뛰르 38MM (J12 COUTURE 38MM) 워치
견고한 블랙 세라믹 소재의 새로운 J12 꾸뛰르 38mm는 셀프 와인딩 칼리버 12.1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골드로 꾸뛰르 패턴 형태를 표현한 다이얼은 줄자 모티프로 둘러싸고, 바늘과 가위가 시간을 알려준다.
코드 코코 꾸뛰르(CODE COCO COUTURE) 워치
새로운 코드 코코 꾸뛰르 워치는 골무, 실패, 가위 모티프를 블랙 앤 골드 레더 스트랩에 프린트해 독특한 자태를 뽐낸다. 두 개의 블랙 래커 다이얼 중 하나에는 프린세스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해 샤넬의 가치를 증명한다.
J12 꾸뛰르 33MM (J12 COUTURE 33MM) 워치
견고한 화이트 세라믹 소재의 J12 꾸뛰르 33mm는 블랙 컬러 포인트와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베젤이 특징이다. 가봉용 트왈, 바늘, 가위, 줄자 등 파리 깡봉가 아뜰리에에서 차용한 모티프를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에르 참 꾸뛰르(PREMIÈRE CHARMS COUTURE) 워치
프리미에르를 재해석하여 옐로 골드*와 블랙 래커 코팅된 스틸 소재로 실패, 골무, 가브리엘 샤넬 피규어 참을 장식했다. 드롭형의 참 장식을 클래식 샤넬 백의 체인을 연상시키는 레더 브레이슬릿에 달아 샤넬의 아이덴티티를 담았다.
*0.1 미크론
프리미에르 루반 꾸뛰르(PREMIÈRE RUBAN COUTURE) 워치
블랙 앤 골드 컬러의 더블 레더 스트랩에 줄자 모티프를 프린트해 위트를 더했다. 티타늄과 18K 옐로우 골드 소재 케이스에 다이아몬드로 세팅한 옐로 골드와 블랙 래커 소재 샤넬 여사 피규어 참이 포인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