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벚꽃놀이 인증샷을 남기고 싶다면 이들처럼!
어느덧 완연해진 봄 날씨, 벚꽃놀이도 이번 주 절정을 맞이했는데요. 활짝 만개한 벚꽃을 구경하는 이들 사이에는 다수의 아이돌 역시 함께였습니다. 저마다의 방식으로 벚꽃놀이에 나선 케이팝 아이콘들! 과연 그들은 어떤 방식으로 올해 꽃놀이 추억을 남겼을까요?
가장 먼저 언급할 인물은 카리나입니다. 한밤중 벚꽃놀이에 나선 그녀는 레터링이 새겨진 크롭 톱에 데님 오버올을 매치했군요. 새하얀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옷차림이네요!
세븐틴 준은 개나리와 벚꽃이 활짝 핀 거리로 나섰습니다. 큼직한 하트 프린트가 새겨진 알렉산더 맥퀸 스웻셔츠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MZ 식 앵글로 벚꽃 인증샷을 남긴 있지 유나! 다리가 더욱 길어 보이는 벨보텀 팬츠를 선택해 황금 비율을 뽐냈습니다.
도쿄 다이칸야마에서 이른 봄을 맞이한 라이즈 멤버들! 헤드폰과 디지털카메라로 한껏 분위기를 살린 쇼타로부터 겐조 후디로 남친룩을 뽐낸 성찬, 그리고 카사블랑카의 화이트 재킷으로 담백함을 살린 앤톤까지 누가누가 꽃인지 모를 만큼 화사함을 드러냈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벚꽃 인증샷을 남기고 싶다면 (여자)아이들 민니의 교복 패션을 눈여겨 보세요. 화이트 셔츠에 매치한 타이와 플리츠스커트, 그리고 큼직한 사이즈의 카디건까지! 평생 추억으로 남길 만한 옷차림이 분명하네요.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잘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의 재킷을 골라 입고 봄나들이에 나선 설현. 핑크와 브라운 톤의 조합이 매우 사랑스러운데요. 메종 마르지엘라의 타비 슈즈로 포인트를 준 그녀의 센스가 돋보입니다.
후디를 푹 눌러쓴 채 벚꽃 구경에 나선 엔씨티 텐. 여기에 볼캡까지 더해 신체의 대부분을 가렸지만 그의 미모만큼은 절대 가려지지 않는군요. 화사한 미소와 장난스러운 브이 포즈를 보니 영락없는 소년같은 모습입니다.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