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의 남다른 액세서리 활용법

윤다희

작지만 큰 차이! 고수들의 숨겨진 팁

룩에 완성도를 높이는 액세서리. 네크리스, 뱅글, 워치 등의 아이템은 룩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이는 위트 있는 룩을 완성하기도, 혹은 룩에 방해가 되는 조잡한 골칫거리 요소로 전락하기도 하죠. 액세서리 스타일링이 다소 어렵게 느껴진다면 블랙핑크 멤버들의 인스타그램 속 센스 있는 활용법을 참고하세요.

액세서리 보부상

하나보단 둘, 둘보단 셋. 액세서리도 조합에 따라 시너지가 납니다. 제니처럼 길이와 두께가 다른 네크리스를 활용하거나 리사와 지수처럼 비슷한 제품을 레이어드해보세요. 한 가지 제품만 착용했을 때보다 더욱 화려하게 룩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안경선배의 등장

시크함과 카리스마를 상승시켜줄 안경. 저번 시즌엔 미우미우의 동그란 호피 안경이 유행이었다면 이번 시즌엔 각진 안경을 주목하세요. 지수와 로제는 아이웨어를 활용해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포인트는 볼드하게

볼드한 반지, 뱅글로 존재감 확실한 포인트를 주세요. 옷은 심플하게 입고 굵고 화려한 액세서리로 시선을 쏠리게 한다면 쿨하면서도 과감한 룩이 완성됩니다. 이것만 기억하세요. 포인트를 주려면 화끈하게!

네가 왜 여기서 나와?

평범한 아이템을 평소와 다른 방식으로 활용해보세요. 제니처럼 스카프를 벨트로 사용하거나 참을 머리에 달아 헤어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것이죠. 아직 창의력이 부족한 입문자라면 네크리스를 팔에 몇 바퀴 감아 브레이슬릿으로 연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진
각 인스타그램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