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연의 향수 어린 순간

이현정

우리의 마음 한켠, 가장 향기롭던 기억 속으로

더보이즈 주연이 조 말론 런던의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과 함께향수 어린 순간을 찾아 떠났다.

셔츠와 남색 재킷은 Valentino 제품.

Jo Malone London
(왼쪽부터) 진저 비어 코롱, 머스크 메멘토 코롱, 패시플로라 코롱, 에메랄드 타임 코롱 각 30ml, 11만4천원, 던 머스크 홈 캔들 200g, 11만6천원.

BEAUTY NOTE
더보이즈 주연이 함께한 제품들은 영국의 헤리티지를 담아 매년 새롭게 출시되는 조 말론 런던의 브릿 컬렉션(Brit Collection). 올해엔 앤티크 마켓에서 발견한 유니크한 소품, 추억으로 가득 찬 오브제에서 영감 받은 ‘센티드 메멘토(Scented Mementos)’ 컬렉션으로 우리를 기억 속 가장 향기로운 순간으로 데려다 놓는다. 생강과 시나몬의 생동감이 돋보이는 ‘진저 비어’, 부드럽고 깨끗한 비누 향의 ‘머스크 메멘토’, 햇살 가득한 이국적인 플로랄 노트의 ‘패시플로라’, 반짝이는 레몬과 타임의 상쾌함이 빛나는 ‘에메랄드 타임’까지! 총 4종의 코롱과 함께 화이트 머스크와 앰버의 빈티지한 향이 편안하게 공간을 채워주는 ‘던 머스크 홈 캔들’을 선보인다. 기억 속 가장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추억을 소환하는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은 2월 29일 출시 예정. 모두 Jo Malone London 제품.

카키색 셔츠는 The Row 제품, 터틀넥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Jo Malone London
머스크 메멘토 코롱 30ml, 11만4천원.

BEAUTY NOTE
하얀 비누에서 풍기는 맑고 투명한 향기만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또 있을까? 클래식한 비누에서 영감을 받은 ‘머스크 메멘토 코롱’의 부드러운 머스크와 알데하이드, 잉글리시 라벤더와 우아한 시더우드의 조화는 기억 속 가장 깨끗하고 편안했던 순간을 상기시킨다. Jo Malone London 제품.

케이블 무늬 니트는 Heute, 팬츠는 Quindici by Artage, 스카프는 Wild Bricks 제품.

BEAUTY NOTE
영국의 대표 음료, 진저 비어의 생동감 넘치는 아로마에서 영감 받은 ‘진저 비어 코롱’을 뿌린 주연. 공기 중에 여러 번 스프레이해 자연스럽게 향을 입었다. Jo Malone London 제품.

카키색 셔츠와 팬츠, 벨트는 모두 The Row 제품, 터틀넥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BEAUTY NOTE
차분하고 부드러운 매력의 ‘머스크 메멘토 코롱’을 손목과 셔츠에 은은하게 뿌린 주연. 화이트 머스크와 앰버, 파츌리를 더한 ‘던 머스크 홈 캔들’과 함께 사용하면 공간까지 따뜻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모두 Jo Malone London 제품.

셔츠와 넥타이는 Contemporary Accounts 제품.

Jo Malone London
진저 비어 코롱, 머스크 메멘토 코롱 각 30ml, 11만4천원.

BEAUTY NOTE
생기 넘치고 우디한 ‘진저 비어 코롱’과 깨끗하고 부드러운 ‘머스크 메멘토 코롱’의 두 가지 향기는 함께 센트 레이어링해도, 혹은 커플이 같이 사용해도 잘 어울린다.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의 빈티지한 그린 박스에 함께 담아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해 볼 것. 모두 Jo Malone London 제품.

상아색 니트는 Heute, 스카프는 Wild Bricks 제품.

Jo Malone London
진저 비어 코롱 30ml, 11만4천원.

BEAUTY NOTE
톡 쏘는 탄산과 생강의 신선하고 알싸한 맛! 진저 비어 음료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진저 비어 코롱’은 스파이시 우드 노트로, 프레시한 생강 향에 편안한 시나몬, 로스티드 오크와 베티버가 어우러져 청량하면서도 깊고 따스한 느낌을 전한다. Jo Malone London 제품.

베이지색 셔츠는 Contemporary Accounts 제품.
셔츠와 남색 재킷은 Valentino 제품.

BEAUTY NOTE
향기가 깃든 추억을 아련히 떠올리게 하는 ‘센티드 메멘토’ 컬렉션과 함께한 주연. Jo Malone London 제품.

SPONSORED BY JO MALONE LONDON

이 기사는 브랜드의 협찬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포토그래퍼
신선혜
스타일리스트
김석원
헤어
장해인
메이크업
이영
세트
유혜원
어시스턴트
고희수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