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시작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키린의 인게이지먼트 링 컬렉션. 각기 다른 네 가지 컬렉션으로 만나는 아름다운 약속.
파인 주얼리 하우스 키린이 사랑을 눈부신 형태로 표현한 인게이지먼트 링 컬렉션을 선보인다. 티엔디(Tien Di), 웨이이(Wei Yi), 울루(Wulu), 그리고 홍시안(Hong Xian), 총 네 가지 컬렉션을 통해 담아낸 매혹적인 동양 철학과 사랑의 정수를 소개한다.
티엔디(Tien Di) 컬렉션
동양 문화는 균형과 조화의 아름다움을 ‘하늘과 땅’이라는 추상적인 개념으로 통합하고, 하늘(Tien)은 움직임, 변화, 도전을 상징하는 원으로 묘사하며, 땅(Di)은 평온, 평화, 안정을 찾는 정사각형으로 표현했다. 신혼부부의 화합을 위해 키린은 하늘과 땅의 조화라는 개념을 묘사하기 위해 사각형과 원형으로 구성된 정교한 링, 티엔디 컬렉션을 선보였다.
웨이이(Wei Yi) 컬렉션
웨이이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로 제작됐다. 두 개의 고리가 단단히 결합하여 커플 사이의 영원한 연결을 상징하듯 키린의 숙련된 기술로 반지의 안과 겉을 다른 소재로 결합하여 부부의 친밀한 관계를 상징한다.
울루(Wulu) 컬렉션
키린의 대표 컬렉션. 울루 컬렉션은 “행운과 부”라는 상서로운 의미를 담고 있으며, 풍부한 긍정적인 에너지와 축복을 담고 있다. 특히 울루 크라운 인게이지먼트 링 밴드는 큰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친절함, 진정성, 인내, 헌신이라는 결혼의 필수 불가결한 네 개의 요소를 울루 모양의 다리가 우아하게 받쳐주면서 사랑의 결혼에 대한 서약을 보여준다.
홍시안(Hong Xian) 컬렉션
링 안에 빨간 선이 특징인 홍시안 컬렉션은 신이 결혼할 운명인 두 사람에겐 비밀리에 빨간 끈을 묶어 놓는다는 동양 설화에서 영감 받아 탄생했다. 빨간 실은 예로부터 사랑과 결혼의 상징으로 여겨졌는데, 이러한 특징을 링 안쪽에 빨간색 하이세람(HyCeram®)으로 살려 착용하는 두 사람의 사이를 더욱 견고하고 가깝게 만들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