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밸런타인! 질투 유발 커플샷 모음집

노경언

부러우면 지는 거다!

솔로들의 마음에 기름을 들이붓는 커플들의 찐한 애정 모음집! 배 아파도 하루만 참아주자고요. 사랑이 넘치는 밸런타인데이잖아요.

헤일리 비버 ♥ 저스틴 비버

단언컨대 지구상에서 가장 달달한 부부 사이를 자랑하는 비버 커플! 비즈니스와 관련된 콘텐츠를 주로 업로드하는 헤일리와는 달리 저스틴 비버는 두 사람의 꿀 떨어지는 모멘츠가 담긴 사진을 자주 업로드하면서 찐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는 귀여운 구석이 있습니다. 하키 경기를 보러 갈 땐 응원하는 팀의 컬러가 담긴 커플룩을 맞춰 입고, 할로윈 데이에는 우스꽝스러운 코스튬도 마다하지 않는 유쾌한 두 사람! 갈수록 얼굴도 닮아가는 듯 보이네요.

티모시 샬라메 ♥ 카일리 제너

지난해 9월, 비욘세 콘서트에서 진한 키스를 나누며 연인 사이임을 드러낸 티모시와 카일리 커플. 공식적으로 열애 인정을 한 건 아니지만 두 사람은 이후에도 스포츠 경기나 공연 등을 보면서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은 채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티모시의 취향에 맞춰 옷 스타일을 바꾼 카일리의 패션 역시 화제가 됐었죠. 최근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레드 카펫을 밟은 것은 물론 전 세계에 시상식이 생중계되는 상황에서 카메라가 자신들을 비추자 뜨거운 키스를 나누며 솔로들의 마음에 제대로 불을 질렀습니다.

브루클린 베컴 ♥ 니콜라 펠츠

헐리우드계의 최수종으로 잘 알려진 브루클린 베컴. 와이프밖에 모르는 팔불출 면모는 그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도 인스타그램 피드 스크롤만 몇 번 내리면 금세 알아차릴 수 있을 정도죠. 니콜라 펠츠와의 일거수일투족을 기록하듯 사진을 업로드하는 그는 노래 가사로 써도 손색없을 만큼 달달한 세레나데를 덧붙이는 고수 중의 고수입니다. 그래서일까요? 파자마 차림으로 남긴 기념사진도, 키스하는 와중에도 열심히 찍은 셀카도 마냥 귀엽기만 하네요.

제니퍼 로렌스 ♥ 쿡 마로니

연애에서 결혼으로 이어진 두 사람의 달콤한 서사는 그동안 찍힌 수백 장의 파파라치 컷에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연애 시절 쿡 마로니의 등에 업혀 이동하던 제니퍼 로렌스는 어느덧 아기 띠를 멘 엄마가 됐죠. 결혼 후에도 변함없이 손 꼭 잡고 거리를 활보하는 두 사람에게는 언제나 환한 웃음이 함께 하는데요. 제니퍼 로렌스는 “내 인생을 통틀어 만난 사람 중 최고의 남자”라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만큼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중입니다.

사진
instgram, gettyimageskorea, splash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