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퍼드 프린트의 습격!

노경언, 차예지

올겨울 이토록 쿨하고 매력적인 프린트에 빠진 셀럽들

올겨울 가장 핫한 프린트를 꼽으라면 단연 레오퍼드 아이템입니다. 눈길을 사로잡는 강렬한 패턴 덕에 섹시하게만 소화할 수 있을 거란 선입견이 강하지만 요즘 패피들은 그 어느 때보다 힙하고 산뜻하게 즐기는 중인데요. 유행하는 건 다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트민녀들이라면 부담은 쏙 빼고 쿨한 바이브만 남겨놓은 셀럽들의 레오퍼드 스타일링을 주목해 보세요!

@mariegaguech
@mariegaguech
@mariegaguech

레오퍼드 아이템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바로 퍼 재킷 아닐까요? 섹시하거나 관능적인 무드로만 소화 가능할 것 같던 퍼 재킷을 귀엽고 사랑스럽게 소화한 마리 가게흐. 여기에 프레임이 작은 뿔테안경과 레이스 스크런치로 요즘 유행하는 긱 시크와 발레코어 트렌드를 섞어 힙하게 완성했군요. (@mariegaguech)

Kaia Gerber

옷 잘 입는 셀럽들의 짐 패션은 언제나 주목받기 마련인데요. 그중 단연 으뜸인 카이아 거버는 매일 신는 레깅스 차림에 레오퍼드 프린트가 더해진 플리스 재킷으로 운동복에 경쾌함을 더했습니다.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이런 색다른 환기로 운동 가는 길을 즐겁게 만드는 것이 좋겠네요! (@kaiagerber)

@devonleecarlson

모든 룩에 소녀감성을 불어 넣어 주는 치트키는 바로 흰 양말과 함께 신는 투박한 로퍼죠. 이는 데본 리 칼슨 역시 자주 활용하는 스킬 중 하나입니다. 강렬한 레오퍼드 프린트에 클래비지 라인까지 드러나는 섹시한 디자인의 드레스지만 캐주얼한 양말 포인트만으로도 확 달라진 분위기가 느껴지나요? (@devonleecarlson)

@leandramcohen

H 라인의 레오퍼 드 스커트는 의외로 여기저기 활용 가능하단 사실. 친구들과 놀러 갈 때는 화려한 장식의 드레시한 상의와 매치하면 화려하게도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린드라 메딘 처럼 깔끔한 재킷과 스웨터를 더한다면 주중 오피스 룩으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어요. (@leandramcohen)

@leiasfez

독보적인 프렌치 무드의 ootd를 선보이는 레이아 스페즈. 그래서일까요? 시선을 강탈하는 강렬한 레오퍼드 팬츠도 그녀가 입으니 부담스럽기는커녕 시크 그자체로 보이는 효과가 있군요. 무심한 듯 툭툭 걷어 올린 소매와 가슴 밑까지 풀어헤친 단추 디테일 역시 예사롭지 않습니다. (@leiasfez)

@carlotaweberm
@carlotaweberm

레오퍼드가 올해 트렌드라는 건 알지만 평소 단조로운 스타일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카를로타 베버처럼 레오퍼드 패턴이 들어간 액세서리부터 도전해 보는 걸추천합니다. 슈즈나 백 등 포인트가 될만한 아이템을 먼저 공략한다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은근히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이 가능하거든요. 마침 요즘 핫한 아디다스 X 웨일스 보너에도 레오퍼드 프린트 스니커즈가 있으니 쇼핑 리스트에 넣어둬도 좋겠어요. (@carlotaweberm)

사진
각 인스타그램, splashnew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