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해외 나갈 필요 없겠어요. 한국에서 만나는 세계의 맛
츄레리아 산 로만 Xurreria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가는 이들이라면 무조건 한번은 들리는 곳. 달콤한 쇼콜라떼에 콕 찍어 먹는 츄러스 맛집 츄레리아가 서울에 첫 해외 매장을 오픈합니다. 정식 오픈 전 더 현대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며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는데요. 여의도에 이어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2월1일까지 두 번째 팝업을 진행 중입니다. 츄러스를 튀기는 기름까지 직접 스페인 현지에서 공수할 만큼 현지 맛을 그대로 재현하고자 했습니다. 잘 튀겨진 츄러스는 플레인, 설탕, 시나몬 설탕 중 원하는 맛으로 고를 수 있으니 취향 것 고르면 됩니다. 현재 팝업 현장에서는 츄러스와 쇼콜라떼만 주문 가능한데요. 2월 중 연남동에 오픈한다는 정식 매장에선 더 다양한 메뉴를 만날 수 있겠죠?
Instagram @xurreriakorea
루크스 랍스터 Luke’s Robster
버터를 품은 촉촉한 브리오슈 번에 큼직한 랍스터 살이 가득 들어간 랍스터롤로 대표되는 뉴욕 맛집 루크스 랍스터가 서울에 옵니다. 21일까지는 더 현대 서울에서, 26일부터 2월4일까지는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을 진행하는데요. 대표 메뉴인 랍스터롤 외에도 크랩롤, 쉬림프롤까지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이 외에도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클램차우더, 랍스터 비스크 스프, 맥앤치즈 등도 있어 든든한 한끼 식사로 딱 좋겠죠. 팝업 진행 후 루크스 랍스터는 4월 중 국내 정식 매장 오픈할 계획입니다.
Instagram @lukeslobster
키스 트리츠 Kith Treats
해외 유명 편집숍 키스에서 전개하는 키스 트리츠는 쫀득한 아이스크림에 고객이 고른 다양한 토핑을 갈아서 내어주는 커스텀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대요. 이미 파리, 뉴욕, 도쿄 등 몇몇 도시에서 선보이며 해외 여행 시 꼭 들리는 핫플로 등극했죠. 이렇게나 유명한 아이스크림 집에 국내에도 옵니다. 올 봄 성수동에 오픈할 예정인 키스 매장에 키스 트리츠도 함께 들어오기로 한 것이죠. 올 봄에는 서울에서도 이 커스텀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겠죠?
Instagram @kithtreats
헤이티 Heytea
중국을 대표하는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도 한국 1호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현재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등 전세계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헤이티는 중국 1위 브랜드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아직 정식 오픈 일정이 나오진 않았지만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오픈할 거라는 뉴스가 전해졌는데요. 세계 최초로 치즈를 더한 치즈 티 외에도 딸기, 망고 등 다양한 과일을 듬뿍 넣은 과일 티, 그리고 기본 밀크티 등 다양한 메뉴를 편하게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nstagram @heytea.kr
- 사진
- Instagram @xurre_gotic @lukeslobster @kithtreats @heyt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