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브랜드에서 뽑은 일상템
설원 위를 쌩쌩 달리는 계절! 하지만 오직 슬로프 위에서 반짝 하기 위해 쇼핑을 하는 건 현명치 못하죠. 요즘 스키 브랜드에서는 스키장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기 좋은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아래에서 눈 여겨 볼 법한 스키복 레이블과 도심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쇼디치 스키 클럽
당장 가입하고 싶은 귀여운 이름의 쇼디치 스키 클럽은 이름에서 눈치 챌 수 있듯 런던 동쪽 쇼디치에서 시작됐습니다. 스키장과 도심에서 모두 입을 수 있는 아우터에 집중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죠. 요즘 브랜드답게 지속 가능성의 가치에도 힘을 쏟고 있어 제품 중에는 100% 재활용 소재로 만든 점퍼도 있습니다. 영하 10도에서 견뎌내는 기능성 테스트, 미적인 디자인, 환경을 생각하는 철학까지 갖췄으니 미란다 커, 칼리 클로스, 케이티 홈즈 같은 셀럽들에게도 사랑을 받을 수 밖에요!
쇼디치 스키 클럽Hallie Puffer Jacket
495 파운드(80만원대)
구매하러 가기쇼디치 스키 클럽Alva Shearling Jacket
895 파운드(140만원대)
구매하러 가기쇼디치 스키 클럽Trinity Mac
595 파운드(90만원대)
구매하러 가기
퍼펙트 모먼트
패션 인플언서들의 인스타그램에서 심심치 않게 눈에 띄는 브랜드 퍼펙트 모먼트는 1984년부터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길다면 긴 히스토리를 가진 브랜드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 동시대적이고 영한 디자인을 선보여 기민한 인플루언서들의 애정을 받고 있죠. 팝한 컬러의 스키복이나 아우터를 찾고 있다면 핀 해 두시길!
코더바
알래스카의 지명 중 하나인 코더바에서 이름을 따온 이 브랜드는 스키복에 테일러링이라는 세심한 디테일을 고민하는 브랜드입니다. 때문에 스키 슈트부터 니트까지 몸에 피트되는 실루엣이 예술이죠. 너무 튀지 않는 단색 컬러들을 활용해 이런 날렵한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 것도 고급스럽습니다.
- 사진
- Instaram @shoreditchskiclub, @perfectmomentsports, @cordova.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