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낭만을 느끼게 해 줄 노르딕 패턴
겨울 캠핑 혹은 스키 여행으로 겨울의 낭만을 찾아 연말 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꼭 챙겨야 할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눈꽃, 사슴, 나무 등의 북유럽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이 들어간 두툼한 노르딕 니트 아이템들이에요. 저 멀리 북유럽의 기운을 받아 대자연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노르딕 패턴, 자연에서 혹은 도시에서 여유롭게 연말을 정리하기에 이보다 더 적합한 패션은 없을 것 같군요.
블랙 앤 화이트의 눈꽃 패턴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오버사이즈 스웨터와 티어드 디테일이 더해진 독특한 블랙 플레어 팬츠를 매치해 드레시한 분위기를 완성했습니다. 새빨간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rebeccaferrazwyatt)
조세호가 입은 투 톤 스웨터는 전형적인 노르딕 패턴은 아니지만 별 모양과 샤넬 로고를 활용해 북유럽 분위기를 냈습니다. 스웨터에 블랙 비니를 쓰고 따뜻한 커피 한잔 손에 들고 있는 다정한 남친짤을 남겼습니다. (@chosaeho)
베이지 컬러의 클래식한 노르딕 패턴이 들어간 니트 톱에 브라운 롱 스커트를 매치해 포근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따뜻한 겨울 햇살 아래 노르딕 니트가 더욱 코지해보입니다. (@camille_pidoux)
겨울 휴가를 위해 가족과 함께 시골 농장을 찾은 샬롯은 딸과 함께 노르딕 패턴 커플룩을 선보였습니다. 브라운 컬러가 들어간 노르딕 패턴의 블랙 스웨터를 입고 데님 팬츠를 입은 그녀와 화이트 컬러의 노르딕 패턴이 옹기종기 들어간 니트를 입은 딸의 모습이 사랑스럽네요. (@thefashionguitar)
화려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믹스매치 패션이 돋보입니다. 눈꽃 패턴의 빨간색 카디건과 블루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 그리고 체크 패턴 재킷을 레이어드해 블루와 레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노르딕 패션을 완성했군요. (@_liullland)
블랑카 미로는 노르딕 패턴 카디건을 오피스 룩으로 승화했습니다. 베이지 컬러의 두툼한 니트 카디건 위에 볼드한 메탈 장식의 벨트를 착용하고 수트 팬츠를 입었네요. 여기에 털 모자를 써 그녀 특유의 빈티지하면서 세련된 비즈니스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blancamiro)
마치 빨간 사슴이 튀어나올 것만 같은 비비드한 색감의 노르딕 집업 니트입니다. 청명한 북유럽을 닮은 블루 컬러와 레드 패턴의 매치가 생동감을 전하네요. 밤톨 같은 독특한 니트 모자와 스커트와 팬츠의 레이어링, 그리고 노란색 플랫 슈즈까지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이 공존하는 개성만점 룩입니다. (@kathrinemaron)
노르딕 패턴과 카멜 컬러, 그리고 터틀넥, 차가운 도시녀에게도 찰떡으로 어울릴 노르딕 스웨터가 갖추어야 할 조건입니다. 블랙 진에 블랙 레더 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노르딕 패션을 선보인 캐롤라인 다우너가 입은 것처럼 말이죠. (@carodaur)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