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ABC 새해맞이 특집쇼 출연
뉴진스가 이번에는 뉴욕으로 향합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해를 맞아 케이팝 걸그룹 최초로 미국 ABC 방송 특집쇼 무대에 오르기 때문이죠.
뉴진스는 ABC 방송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해 공연을 가질 예정입니다. 올해로 52회째를 맞는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새해가 되면 미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요.
매년 12월 31일 저녁에 시작해 새해 첫날 새벽까지 5시간 넘게 이어지는 특집 프로그램으로, 이 과정에서 그해 최고 아티스트 공연과 뉴욕 타임스퀘어 새해 카운트다운 행사 등을 진행합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제야의 종’이나 ‘연말 가요대상’과도 같은 프로그램이라고나 할까요?
그렇다면 뉴진스는 어떤 곡으로 무대 구성을 하게 될까요?
알려진 바로는 ‘슈퍼샤이’와 ‘ETA’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입니다. 경쾌한 비트와 어우러진 퍼포먼스까지 타임스퀘어 광장에 모인 사람들의 에너지를 북돋아 주기에 충분해 보이죠?
뉴진스 뿐만 아니라 포스트 말론과 아이비 퀸 역시 같은 무대를 장식합니다. 다만 포스트 말론은 라스베이거스에서, 아이비 퀸은 푸에르토리코에서 각자의 무대를 갖는다고 하네요.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한국시각으로 1월1일 오전 10시부터 ABC 방송에서 생중계 됩니다. 우리에게는 이미 한차례 지나간 새해 자정 세레머니지만 연말에만 느낄 수 있는 벅찬 감정을 다시 한번 느껴보자고요!
- instagram @newjeans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