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의 축복이 끝이 없네
크리스마스가 한 달도 남지 않은 채 성큼 다가온 지금,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것은 크리스마스 선물도, 근사한 레스토랑 예약도 아닌 바로 그 날의 룩이죠. 연말은 누구나 인스타를 폭풍 업로드하는 헤비 인스타그래머가 되어도 용서되니까요. 그렇다면 아래 셀럽들처럼 포토제닉한 시밀러 룩을 맞춰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커플이든 아니든 크리스마스 시밀러 룩은 합법이잖아요!
#연말 데이트 룩
헤일리 비버와 저스틴 비버는 홀리데이에 맞춤인 올 블랙 룩을 선보였죠. 홀리데이가 아니면 쉽게 도전할 수 없는 파격적인 레이스 드레스를 입은 헤일리와 크리스마스가 되면 떠오르는 영화 ‘나홀로 집에’의 도둑이 연상되는 룩을 선보인 저스틴 비버. 느낌이 좀 안맞으면 어때요? 쿨한 커플이라면 서로 ‘취.존’하는 법이니까요.
우리나라 대표 멋쟁이 커플! 김나영과 마이큐는 블루로 포인트를 준 시밀러 룩을 완성했습니다. 블루 셔츠와 블루 스트라이프 롱 슬리브로 은은하게 커플향을 풍기고 네크리스를 주렁주렁 감아 ‘멋잘알’ 커플의 센스를 보여줬습니다. 찐 행복이 느껴지는 미소에 괜히 옆구리가 시려지네요…
#걸스 나잇 아웃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미니멀한 패션을 보여주는 무스가드 자매. 색감과 디자인 모두 다르지만 우연인 듯 아닌 듯하게 맞춘 롱코트와 네이비 플랫 슈즈가 왠지 모를 통일감을 줍니다. 연말 사진 팁! 같은 포즈로 선 거울 셀피는 어떨까요?! 카메라 앞에서 어쩔 줄 모르는 손을 구출해줄 거에요!
평소에도 친구들과 옷을 맞춰입고 찍은 틱톡을 자주 업로드 하는 시밀러 룩 장인 로렌 그레이의 연말 룩은 어떨까요? 로맨틱한 장소의 상징인 에펠탑 앞에서 친구와 리본으로 포인트를 준 공주 무드로 맞춰 입었습니다. 신토불이 로맨틱 랜드마크 ‘손민수’라… 남산타워 자물쇠 앞에서 사진 한 장..?
- 사진
- 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