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의 뜻깊은 캠페인에 참여한 셀럽들의 모습
1. 엘리스(Ellis)
학업과 모델 일을 병행하느라 분주한 매일을 보내고 있는 모델 엘리스. 더블유의 유방암인식향상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뉴욕에서 한달음에 달려왔어요!
Here Ellis comes, who is perfectly fit on outfit.
2. 이성경(Lee sungkyoung)
이성경과 더블유의 인연은 역사가 꽤 깊습니다. 더블유의 오랜 아카이브 곳곳에서 그녀의 상큼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죠. 그리고 오늘은, 그 페이지를 한 장 더하는 날이네요!
Lee Sung Kyung updates her another charming point.
3. 조병규(Cho byeongkyu)
조용하고 단단하게 필모그래피를 쌓아 올리고 있는 배우 조병규가 더블유와 손 잡았습니다. 선한 영향력을 펼친다는 같은 뜻을 내보이며.
Jo Byeong Kyu joined hands with W for good deed!
4. 지코(Zico)
지코의 강렬한 눈빛은 카메라 뷰파인더에서 더욱 선명해집니다. 그리고 그 카리스마는 무대 위에서 배로 뜨거워지죠.
Here comes Zico, slaying it as usual!
5. 현아(Hyuna)
‘파격’이란 단어가 그 누구보다 잘 어울리는 사람이죠. 늘 새로운 모습으로 팔색조의 매력을 보여주는 현아는 오늘도 그녀만의 독보적인 오라를 발산합니다.
Chef’s kiss! Feel Hyun A’s own unique aura.
6. 하석진(Ha seokjin)
신은 불공평해요. 큰 키에, 잘생겼는데, 똑똑하기까지한 그! 트렌치 코트를 근사하게 걸친 배우 하석진이 성큼 성큼 다가옵니다.
Good looking, tall, smart… Ha Seokjin got the whole package. Unfair really.
- 영상
- STUDIO GA.ZE
- 촬영
- 박건희
- 조명
- 오성민